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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4 15:24
조회: 1,341
추천: 31
지표에서 수치만 딸깍 확인하면 전부임?평생을 미공폭으로 스트레스 받고있는데
보스 퀄리티는 출시할 때마다 무조건 상향평준화 되고 있고 최신캐릭들은 뭔 병신같이 허공에 스킬써서 아덴이 차는데 로스트아크에서 제일 끔찍한 3초 착탄스킬은 여전히 빗나가면 다음 네팜쿨 14초동안 기다리고 있어야 함 가히 6년동안 아무런 케어를 받아본 적이 없음 유저가 느끼는 이 말도 안되는 스트레스는 밸런스 대상이 아닌 건가? 6년동안 만들고 버려놓은 캐릭 실수로 골라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그냥 병신새끼라서 이캐릭 하는거임? 니들이 만드는 거 게임아님? 꾸준히 좆같음과 불편함은 구분할 줄 알아야지 5년전에 병신 밥통새끼 니들이 봐도 병신인거 알아서 바꿔놓고 삭제해놓은게 뭔 2024년 7월에서 복각을 하질 않나 그래놓곤 그게 또 깨달음4티어 메인노드랜다 질서의 해 코어 : 슛 앤 스쿳 (포격 강화 전용)[10P] 포격 스킬의 피해량이 2.1% 증가한다.[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슛 앤 스쿳'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슛 앤 스쿳' : 포격: 집중포화, 포격: 에너지 포의 피해량이 90.0% 감소하지만, 포격: 곡사포를 사용하면 초각성 스킬 제외 일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하고, A.C.T 의 피해량이 40.0%, 포격: 곡사포의 피해량이 140.0% 증가한다. [17P] '운명: 슛 앤 스쿳' 효과를 보유 중일 때 A.C.T 의 피해량이 16.0/20.0% 증가한다. [18,19,20P] 포격: 곡사포의 피해량이 0.45% 증가한다. 지금 니들이 무슨 병신 스킬을 데려다 놓은건지도 까먹어서 이걸 주력기로 쓰라고 준거임?ㅋㅋ 적어도 기본 성능개선은 했어야지 ![]() 정상적인 사람 대가리면 4티어 메인스킬 ui를 저렇게 좆같이 만들어놓고 첫날부터 얘기나온건데 1년을 넘게 안바꿀줄은 몰랐네 예상했어야 하는 부분인거지? 6년동안 만들고 버려놓은 병신캐릭이니깐 ![]() 정상적인 사람 대가리에서는 7초 시즈 처박고 있을동안 1회 회피 기능으로써 텔포를 줄거라 생각하지만 탑승시 텔포를 줘놓고 1년동안 입 싹 처닫는 것도 우리가 예상했어야 하는 거지? ㅇㅇ 니들이 5년전에 섬세한 작업 귀찮다고 핵폭탄 떨어지는 스킬의 무력이 "30(105)"이 된 건 언제 정상화 되는 거임? 분배해놓은 네팜 휘둘에 있는 무력이 너프된 건 도대체 무슨 상황이고? 패치내역 기억은 하나? 너네가 좋아하는 지표딸에서는 종막 1관 700줄 평균 무력수치는 확인 안함? 핵폭탄, 중화기를 다루는 직업이 쿨타임 10~20초짜리들 한사이클 돌려서 무력화 1천찍히는게 말이 되나? 말 안되는거지 니들이 5년동안 직업을 병신새끼로 만들어놓고 케어를 안했으니깐 6년동안 좆같이 살았으면 좀 케어받을 때 되지 않았나? 왜 아직도 분수를 모르고 더 퍼스트 저격너프 같은거나 처하는지 이해도 안되고 시간이 지난 지금도 납득을 못시켜주잖아 언제까지 무능? 그냥 안하는거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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