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패치할때마다 성능 뒤떨어지는걸 클래스 스킬 피해량 증가가 아니라 꼭 씨발 4노드 피해량 증가로 쳐올려놔서 지금은 모든 피증 무려 "17%"ㅋㅋ

이건 무관심이 만들어낸 결과임
다른 직업들 4티노드에 아덴 메커니즘 변경되거나 아덴기 추가하거나 자버프 생기거나 하고 있을때
혼자 밸패 피해량 딸깍질용으로 쓰인 결과 ㅇㅇ


ACT도 저점보장용이라기엔 이새끼 미사일 쏟아내는게 오히려 지표깎기 아닌가 생각도 들고
애초에 포격 모드 리스크 감당 못하게 레이드 내고 있으면서 저점보장이랍시고 이딴거 주는게 리스크관리 안하겠다는 선언이나 마찬가지고
속속 비중 깎아먹는 용도로도 한 몫 하고 있는게 이건 악의의 결정체임

이새끼 딜지분 한 6~8퍼 왔다갔다하는거같은데 솔직히 ACT 없애고 동일 퍼센트 피증으로 바꿔준다하면 받아갈 사람? 일단 난 받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