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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8 19:20
조회: 1,853
추천: 1
전 바드 개선 이렇게 되었으면 하네요일단 소나,음진,천상,광시 선후딜 개선은 공깎과 관련없이 들어와야 한다고 생각해요
직업자체가 너무 노후화 되어있음 그리고 가장 말 많은 공깎 공깎은 확실히 형평성에 맞지 않는 시너지인듯 합니다 딜러도 마찬가지인 직업들이 있지만 한자리 고정< 말 안됨 그럼 바드의 공깎을 삭제하고 무엇을 받으면 좋을까 1. 3버블 용맹 사용 시 짤힐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바드는 1버블 고정해줘도 그냥 절구를 쓰는 것 자체가 손해가 큰 직업입니다. 3버블 용맹 사용 시 발키리 1~2스택 정도의 짤힐을 지급해 주면 좋을 듯 합니다 3버블 미만의 용맹은 짤힐이 지급되지 않는다<<라는 조건이 붙는다면 긴박한 상황에서 절구를 사용하는 상황은 달라지지 않으니 타직업의 컨셉을 방해할 만큼의 과도한 요구 사항은 아니라고 생각듭니다 바드가 힐로 기싸움 한다는 소리정도는 덜 듣게 되겠네요 2. 윈오뮤,광시 크기 및 지속시간 상향 이 역시 공깎이 삭제 된다면 케어부분에서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3.소나티네 아덴 수급량 원복 각성기 사용 시 타서폿직업은 60에서 70퍼 가량의 아덴을 얻게 되지만 바드는 1버블 고정입니다. 그렇다고 2버블을 주기에도 애매하다고 생각합니다 너프당한 소나티네의 아덴수급량 정도를 돌려 받는다면 좋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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