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눈팅만하다가 처음으로 인벤에서 글을 써보는데 사사게가 첫글이 되서 어떻게 써야할지 조금 감이 안 잡히지만 일단 규칙에 맞춰 최대한 써보겠습니다. 문제될 시 수정 및 삭제 조치 하겠습니다.

저는 배럭 절제창술사로 노말 태양의 회랑을 갔습니다. 한시간도 안 되었구오 매칭을 돌려서 갔습니다.
저는 일단 레벨 1445이구요. 제 서버는 아브렐슈드이고 닉네임은 절제된 설렘입니다. 그리고 저와 갈등이 있었던 두 분은 실리안 서버이고 친구관계라고 하십니다. 각각 건슬링어와 도화가님이신데 건슬님 닉네임은 "인생머잇나여"(1355),  도화가님은 "암살도화"(1370) 입니다.
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매칭을 돌리니 디트님과 저 건슬님 도화가님이 매칭되셨는데, 어느 순간부터(아마 5웨이브 넘어가는순간부터) 건슬님이 딜을 안하시고 가만히 서 계셨습니다. 
2웨이브정도는 잠시 급한일이 있으시겠거니 하고 기다리다가 3웨이브가 넘게 잠수하시는 순간부터는 제가 위험핑과 일반핑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디트님도 평타모션으로 건슬님한테 반응을 하셨구요. 그러다가 건슬님이 잠깐 오셔서 딜을 하시더니 다시 안하셔서 제가 뭐하냐? 날먹하냐? 라는 말로 채팅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도화가님이 반응하시면서 갈등이 일어났네요. 자세한건 스샷으로 올리는데 5장이 한계네요.. 저와 건슬님은 검색 따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디트님은 아무 상관없으셔서 닉네임 가렸습니다.
아무튼 저도 대화를 하면서 화가 많이 나서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많은 분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제가 잘못한 것 도 당연히 있으니 어떤 의견이든 잘 수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