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받으면 개손해.
받기 힘들면 비주류.
받기 위해 직업 컨셉과는 정반대의 플레이를 해야함.

억지플 억지컨 아무리 잘해도 버프 안받으면 딜로스

범위 좆같이 둘꺼면 걍 개인버프로 해버리지
아니면 공증버프들 다 디버프형식으로 바꾸던가

원딜과 근딜의 성능차를 확실히 하겠다던 디랙터새기는 어디가고
원딜도 결국엔 선딜없는 스킬셋들고 근딜하게 만들어놓고 이따위껄 밸런스라고 버프 너프 따지고있네

활들었으면 멀리서 쏴야지
저격총 들었으면 저격을 해야지;
망치를 들었으면 대가릴 부서야할꺼아냐

기획자가 누군지놀라도 병신인건 아주 확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