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간화력 및 시너지 때문에 상향 하향 얘기 나오는거같은데
문제는 상하향 이아님
1. 배틀템 버프적용 안되게하고 기본능력 증가
2. DPS 미터기같은건 가디언 특성상 힘들지라도 누적데미지
표시기 같은건쉬울텐데 만들어주지않는게 문제
3. 속성 문제
4. 너무낮은 기본능력치

배틀템 버프적용만  안되도 현시점에서 인기순위내려가는
직업 몇있고
누적딜 표시만해줘도 시너지 버프없어서 천대 받는
화력좋은 딜러직업들 재평가되고
무기속성과 다른속성 스킬쓰면 약한 시스템 도바뀌어야함
최종 속성이 무기속성으로 되게해준다던지
무기에 속성과 속성공격력을 분리해주면됨
기본능력치 가낮다보니 치명확률증가 버프의
의존도가 높음  기본적으로 50프로가넘고
개인스킬치획으로 치명이 잘터지면 치확 의존도가내려감

위의 4개가 어려운것도아닌데 안하는 이유가뭔지
확실히 답변도안하는이유는멀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