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레이드를 깬 사람들이 재미가 없다고 불만을 얘기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이 글을 쓴다

기존 맵에 기존 가디언들 재탕시켜서 2~3마리 넣어가지고
나 주간레이드요 나 최종컨텐츠요 뻔뻔하게 내놓으면 안부끄러워!?

레이드 공략? 1-4티어 돌때랑 똑같이 한마리씩 잡으면 끝.
합방할경우 한마리 끌고와서 잡으면 끝
그게 안된다? 리트
무슨 레이드가 운빨이야 합방안하면 깨고 합방하면 못깨고 RPG게임이 확률 게임이 되어부렀어

개발자 4명이 어디 방하나 잡고 적정렙 캐릭(현재 똥캐릭 4인방ㅎㅅㅂㄷ)으로 
3티어 구간 레기오로스 형제 합방 상태로 잡을 때까지 그 방에서 못나오게해야한다.
잡으면 현제 주간레이드 인정해준다.

당연히 불가능하다는걸 잘 알기 때문에
지금부터 이 몸께서 주간레이드를 재미있게 돌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마

개요
가디언2~3마리 아예 처음부터 합방시켜서 레이드를 도는 개념이다.
기존 아는 패턴들이지만 패턴들이 겹처서 새로운 형태의 패턴이 나오고 해서 더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다.
그래서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레이드를 느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다.
앞으로 주간레이드를 이런식으로 다듬어 나간다면 추후에 나오는 에픽레이드보다 몇십배는 재밌을 거라고 보장한다.

레이드 방식
-레이드 규칙은 기존과 동일
-맵은 PVP(경쟁전) 경기장 정도의 크기에서 가디언 2~3마리 합방.
-가디언 도망 금지
-가디언들의 체력과 공격력 감소[3마리 일경우 대폭 감소]
-가디언 무력화일때 무력화 지속 시간 증가
-가디언 패턴 쿨타임(1패턴 이후 두번째 패턴 쓸 때까지의 시간)증가 [3마리 일경우 대폭 증가)
-상태이상 면역 삭제 또는 내성으로 바꿀 것(다양한 상태이상 스킬/배틀템 활용)
-루메루스/우르닐 깍두기로 넣을것 (똑같은 가디언인데 차별하냐 스마게?)


고려해 볼만 한 것(개발자 역량이 필요함) 
-황밸을 맞추기 위한 큰 스킬들 범위 조절 또는 삭제(ex:어레기 브레스/헬가 불비/타이탈 즉사기/혹헬 즉사기)
-랜덤 어그로 삭제 또는 조절 (ex:가장 가까운 유저에게 어그로가 끌리게 하거나 
어그로 대상자에게 패턴 3-4개 쓰게 만들것
-가디언들 주간 레이드 전용 새로운 패턴 1개씩 추가
 
이게 바로 라는 물이 만들어낸 건텐츠 기획이다. 알긋냐 스마게 

날 국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