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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21 08:41
조회: 1,740
추천: 5
이 게임은 여론으로 밸런스패치하나?팁게에다가 징징대면 버프해주고
유저수 적은 블래는 아무말도안하고있으니까 내비두고 서머너 디트 호크아이는 개떡상 배마기공 시너지는 반토막 일단 디트는 인정한다. 디트유저들 토르망치의 묵직한맛과 그에맞는 한방딜을 원했을것이고 그렇게 패치시켜줬다. 호크아이도 인정한다. 인식이 그렇듯 레이드에 잘 껴주지도 않았으며 딜도 생각만큼나오지 않았다. 하지만, 상식적으로 서머너 저렇게 패치해놓은거 미쳤나싶다. 같은 마법사 딜러인 아르카나는 스택을 쌓아야한다는 조건과 적에게 붙어서 딜한다는 조건이 붙기때문에 그만큼 강한것도 맞다. 반면 서머너. 원거리에서 딜하며 범위까지 넓고 이제는 그 딜마저 강하다. 엔드컨텐츠라는 길드전쟁이 나왔고 서머너들이 활약하는 영상들이 많이 보여졌는데 이번 패치 결과로 딜이 1.5배가량 상승하여 길드전쟁에서 서머너들이 불새 한마리씩만 날려보내도 상대 녹아날것이다. 그에반면, 비슷한위치에있는 블래스터는 상대적 박탈갈 심하게 느꼈을것이다. 그리고 배마 기공 사기다 시너지 너프해라고 난리치니까 아에 반토막을 내놨는데. 이것도 웃기다. 배마. 배마 하시는 분들이라면 알것이다. 처음 시작할때 배마의 유틸성과 빠른 움직임 강한 개인딜. 손을 많이타는직업. 이것을 생각하시고 배마 시작했을거다. (실제로 직업선택할때 5각형 그래프보면 알수있다) 그런데 템렙업 하다보니까 움직이는 5m 범위치명물약 이라는 시너지 캐릭이 되어있고. 치명타가 잘터지니 강한 느낌도 들었다. 하지만 타이탈솔플을 보면 알듯이 개인딜은 그렇게 강하지 않았다. 결국 배마는 격투가형 버퍼캐릭이 되었고. 타직업들은 이러한 치명버프때문에 팁게에 사기라고 난리를 치며. 결국 시너지 반토막이라는 결과를 내었다. 치명타확률 반토막은 배마 개인딜 또한 15퍼센트정도 하향이며 화룡천상이라는 주딜스킬에 맞춰가기위해 이동기 유틸스킬인 뇌명각을 빼고 크리확률 15프로 증가스킬인 섬열난아를 채용하였다. 결국 유틸성도 없고 이동기도 구리고 개인딜마저 약한 핵노잼 버퍼캐릭이 되었다. 접는다고 하면 상향시키고 사기캐릭이라고 하면 너프시키고 여론에 따라 밸런스패치할거면 밸런스팀 해체하고 새로뽑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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