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팁게인데 이런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저와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않도록 이 글을 작성합니다.

사건의 경위: 사실 해서는 안되는 짓이지만 2019.03.06에 프로게이머 이종률(추정)에게 섬의마음대리를 맡겼습니다.

얼음과 불의섬 새벽2시 매주 고정을 맡아주기로 하셨습니다. 회당 2000원이라는 가격으로 해주시기로 하셨으며 본인을 



프로게이머 출신이라며 믿고 맡겨달라고하셨습니다.

저는 흔쾌히 승락하며 이종률씨가 불러주신 계좌로 2000원 당일 송금하였습니다.




그러나 당일 20시경에 제가 접속했을 당시 갈기파도항구에 캐릭터가 있었으며 아바타와 탈것 금화등 모두 털어갔습니다.

설마 이 분은 아니겠지라는 생각과 함께 지정 PC를 지정했기때문에 로그인 기록을 확인하였으나


이종률(추정)씨 접속기록밖에 없었습니다.

때문에  당사자의 핸드폰번호인 010-5707-XXXX로 전화하였지만 현재까지도 핸드폰이 꺼져있는 상태입니다.

주변 지인들께서는 이 같은 사건은 해킹(도용)죄로는 고소가 불가능하며 사기죄로는 가능하다고합니다.

로스트아크 측에서는 사용자의 부주의로 일어난 일이므로 책임을 묻지않는다는 답변과 복구는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

니다.

사실 제가 피해본 양은 약 3만금 남짓밖에 안되며 제가 잘못한 사건이기때문에 제2차. 3차 피해가 가지않도록 이 글을 작

성해봅니다.

현재 단서로써는 그의 피씨방 접속 IP기록과 계좌와 이름, 핸드폰번호이며 추가로 밑에 있는 카카오톡 사진들뿐입니다.

현재 사진들은 2018.9.6올라온 사진들입니다.


좌측이 이종률씨이며 무슨게임단에 어떤 게임인지는 추측이 안가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2018.09월쯤 해외대회에서 찍었던 사진들로 추정됩니다.)

현재 저는 이 이종률(추정)상대로 고소를 준비중으로 필요한 서류, 자료들이 부족하며 저와 같은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나 

도움을 주실 분들은 https://open.kakao.com/o/salBuChb 으로 제보해주시길 바랍니다.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사칭이나 동명이인일 수 있다는 의견으로 계좌입금자료나 본인을 이종률로 칭하였으기때문에 이종률(추정)으로 글을 올립니다. 만약 이종률 본인이 아닐 시에도 오픈카카오톡을 통해 사칭죄로 신고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