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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11 09:29
조회: 2,246
추천: 8
인간적으로 연마좀 그만하자.언제까지 연마연마하면서 템렙별로 컨텐츠뿌릴래.. 형이전부터 얘기하잖아.. 전체적으로 뒤집기힘들면 아이템성능별로 아크제작하자.
특정템렙졸업하면 아크3출시하고 템렙똑같이해서 A.B.C셋 출시하고 템렙그딴거없애라. 장비제작하는데 아크소요되도록하고 아크3구하는 던전을 지금처럼 확정드랍이아니라 뺑뺑이 랜덤요소로 바꾸고 추후컨텐츠를 만렙풀고 트라이포드4 개발하는방향으로 잡아. 필드나 로아내 몬스터한테 얻는경험치를 유의미하게 만들고 차라리 마을아르바이트 퀘스트 늘려서 실링수급완화하고 실링수급숙제 하루1회 2만실링 깔끔하잖아? 돈있는사람은 굳이안해도되서 숙제같은 느낌도없고 곳곳에 사람들 돌아다녀서 생기도 넘치고 난이도좀 병신들의견좀따라가지 말고 가만히냅둬 애새끼들 해달라는데로 3,4티 주레너프하니까 사람들 재미없다고 징징대는거아냐. 할거없다고 징징대는거아니냐고 레이드가 높아질수록 당연히 난이도가 올라가야지 배려가 모두한테 평등하면되냐? 기회의평등은 당연한거지만 지들이 만들어낸 결과까지 보정해주는거 아니잖아ㅡㅡ 배틀템 실링수급만 풀면되지 레이드는 왜하향해가지고 솔찍히 아무리 어려워도 못깰만한 레이드가 있었냐? 너프전 레바 칼벤도 15시간이상 30트정도하니까 깨지더라 이게 내가 손이좋아서 머리가좋아서 깬거냐? 아니 산수도 곱하기 나누기가 있는데 죄다 덧셈뺄셈만들지 마라고.. 15시간 30트하고 깻을때 처음든생각이 ㅈ같다 ㅅㅂ병신겜이였겠냐? 의자에서 일어나서 팬티벋고 소리질럿다. 아직도 그희열을 잊지못한다. 룬증폭도 애초에 돈있는사람들 최고급아이템만들어서 성장느낌으로 만든거같은데 오히려 레이드진입장벽낮추니까 사람들이 스펙으로만 제한만들고 증폭컷하느라 강제된거아냐 솔찍히 증폭그거 안해도 깰사람 깨는데도 불구하고 배틀템 플필로 풀었으면 진작에 다해결되는거 ㅅㅂ으휴 실링때메 개지랄당할일도 없었겠다. 레이드보상개창렬일때 누누히말햇잖아 차라리 배틀템교환권을주라고 지금 인벤보면 그거랑똑같아 사람이 서있으면 앉고싶고 앉으면 눕고싶고 누우면 자고싶고 애초에 미친 밸런스도 생활하는데 문제가없는건데 포지 역할 개무시하고 시간대비딜량으로만 그생지랄을 하고있으니 보통 징징이들이 타탈 주레구간 본진에서 많이나오는데 걔들이 처음부터 ㅂㅅ이였겠냐 배틀템수급때문에 미친듯이 각박해진거야 풍속이 안그래도 라이트유전데 레이드 트라이나면 숙제시간쪼들리지 배틀템골드나가지 어휴 첫번째문제는 애색기들분포를 씹고인물로 만든게 문제임 진작에 배틀템풀고 누구나 트라이하되 결과를 만들어낸사람에 한에서 다음티어개방을 해줘서 유저분포를 고르게 했어야됨 그놈에 ㅅㅂ숙제시스템때문에 씹고인물되버린거보면 아주그냥 개나소나 숙제만하면 다음티어로 진입하는데다가 레이드재료로 템렙높은사람이 저티어오니 1~3티어는 트라이자체가 유명무실해짐 애초에 올라오는사람도거의없고 구간 지박령이 없다는 거임 템렙분포가 480~550사이 이하는 거의접은유저라고 봐야됨 그리고 사람들이 제일현타오는건 남들은 하는데 난못하는거다. 남들은 들어가는데 나는못들어가고 시간들여서 왔는데 나는보상 못받는거. 시부랄 겜첨부터 겜하려고들어온사람 맞짱뜰때처럼 분노한기분만드려고 겜만든것같았음 ㄹㅇ 사람괴롭히는거 즐기는색기들 게임자체를좀 결과를 모두한테주는거 말고 기회를 모두한테주는방식으로 바꾸자ㅡㅡ 결과가 다똑같으니까 서로징징대잖아 공산주의마냥 마지막으로 캘린더 카게 필보 없애고 상시제로 바꾸고 주까패기전에ㅡㅡ 필요한사람 가고. 자주열고 난이도 존나올리면 재밋잖아? 대기실만들고 모집해서 16명채우면 방들어갈수있게 하면 얼마나좋아? 깨는맛도 있고 원하는사람들이랑 들어가고 뭐만 만들면 어쩜그렇게 사람들 들어갈수있는 기회조차박탈시켜서 현타오게만드는거 잘하냐? 다른게임이면 거래라도해서 결과를 만드는데 그놈의귀속 ㅂㅅㅂㅅ 이게임 숙제때문에 접거나 계속하거나 둘중하나잖아? 언제까지 사람들이 로아숙제할시간이 있을거같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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