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면 다른직업이 2 3 2 3 이렇게 딜을 넣는다면
디트는 1 1 1 7 이렇게 넣는 구조임(결과적으로 동일한 딜을 넣는다는 가정 하에)



그런데 현재 로아 시너지는 '순간'임.

대충 시너지 두배정도로 두번 적용된다고 치고 대충 쑤셔넣어보면
2 6 2 6 
1 2 1 14

이런 느낌으로 남들이 지속적으로 넣고 중간중간 시너지 받아 딜이 늘어날동안
그냥 디트는 좀 조절해서 시너지타임에 잘 때려박기만 하면 남들이 지속딜 넣을 딜의 전체가 시너지를 받아 딜이 늘어나는 셈.


당장 저 금삐까올리븐가 뉘신가가 들고다니는거 보면 1수확땐 10번 떄려서 345만 뽑고
2수확 땐 더 못떄려서 7번 때리고도 347만으로 오히려 딜 자체는 더 많이 뽑은게 보임.



아무튼 현재 시너지로 4배가까이 딜이 늘어나는판에 그만큼 디트가 시너지받고 박는 딜은 더더욱 늘어나는 셈이고

그 결과가 저 570만인가 하는 딜들일테고.



요점은 현 시너지 구조 상 디트는 특히 효율이 극대화되는게 문제인거라고 전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