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시너지가 왜 굳이 캐릭별 특정 스킬 트라이포드에 있는지 의문이에요


트라이포드는 스킬의 딜적인 측면이나 유틸성 중에 선택할 수 있게 개선되야 정상아닌가 싶네요


딜러 캐릭 고른분들 딜 하려고 고른거지 내 파티원 쌔지게 하려고 캐릭 고른거 아니자나요


파티시너지는 2인/3인/4인 파티시 치명증가/방어력감소/피해증폭의 옵션이 자동으로 붙게 만드것도 좋을듯 한데 ㅠㅠ


렙차 패널티가 주어진다면 큰 문제가 되진 않을거 같구요


시너지 중첩이 안되니 만나면 안되는 조합이 생기다니..


파티를 캐릭을 골라서 가야하는 시스템은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이번 패치로 캐삭하고 접으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 많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