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은 물론 연구가치 있다만, 실전성 문제가 크고
3번은 걍 수치적으로 대놓고 구리고
지금 견적으론 1번셋(타대적룡)밖에 연구할거리가 없는데
스마게가 생각이 있다면, 이론상 의도적인 고점은 2번이지 않을까 싶음. 아니면 발견되지 않은 빌드가 있거나
솔직히 타대화+딜지분 상승 적룡포딸깍만해도 저점보장 빌드가 의도적인 고점이 높을까? 난 아니라봄. 높아도 2셋보다 높진 않을듯
쿨소화 빡빡한 2번셋(쿨감)이 의도상 고점이 높다면, 머지않아 as패치가 들어올 가능성이 크다고 봄.
3번셋도 뭐 수치딸깍 버프는 받을듯
이 as를 거의 무조건 해준다고 보는데, 생각보다 금방일 수 있으니 코어정수를 아끼는게 좋을수도
보니까 의도상 고점은 그냥 111 222 처럼 다 같은 셋옵 써야하니 하나 물리면 쉽게 못넘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