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스
- 연가심공이랑 엮여서 뇌버퍼링오는 사이클 + 너무도 잦은 손가락 이동
스탠스 캐릭터가 갖는 유연한 대처가 사실상 손해로 다가오는 점

아덴
- 일단 아덴 꼬이면 복구해야한다는 것 자체가 큰 부담임
점프, 순간이동, 기믹(딜 못넣는) 등등 솔직히 흔히 있는 경우임

쿨타임
- 쿨타임 손해보는 순간 DPS 누수 + 백어택 잡아야해서 무조건 창쪽이
종막이나 더퍼스트 기준으로 기믹만 수행해야할 때도 분명히 있기에
남들보다 더 손해일 경우가 더 많다고 생각함  
더군다나 스킬 사이클의 포지셔닝이 좋은 것도 아님
스킬들도 차징, 홀딩, 한세월걸리는유성강천, 
사두룡격은 사실상 포기했기에 그림자 찌르기고


이 삼박자가 어우러져 진짜 개좆되는 운영 난이도

딱 좋은 건 무력하나 기깔나게 잘 넣게 됐다는 점


물론 제 기준이라서 금손 분들의 생각은 다를 수 있겠지만

이 설계 자체가 비정상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