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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1 1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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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연격 난이도 너무 에바임스탠스 - 연가심공이랑 엮여서 뇌버퍼링오는 사이클 + 너무도 잦은 손가락 이동 스탠스 캐릭터가 갖는 유연한 대처가 사실상 손해로 다가오는 점 아덴 - 일단 아덴 꼬이면 복구해야한다는 것 자체가 큰 부담임 점프, 순간이동, 기믹(딜 못넣는) 등등 솔직히 흔히 있는 경우임 쿨타임 - 쿨타임 손해보는 순간 DPS 누수 + 백어택 잡아야해서 무조건 창쪽이 종막이나 더퍼스트 기준으로 기믹만 수행해야할 때도 분명히 있기에 남들보다 더 손해일 경우가 더 많다고 생각함 더군다나 스킬 사이클의 포지셔닝이 좋은 것도 아님 스킬들도 차징, 홀딩, 한세월걸리는유성강천, 사두룡격은 사실상 포기했기에 그림자 찌르기고 이 삼박자가 어우러져 진짜 개좆되는 운영 난이도 딱 좋은 건 무력하나 기깔나게 잘 넣게 됐다는 점 물론 제 기준이라서 금손 분들의 생각은 다를 수 있겠지만 이 설계 자체가 비정상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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