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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6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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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에 보이드 빼고 블리츠 올라운드 쓴다고 했던 사람입니다![]() 시작전에 요것은 제 초라한 스펙입니다. 저번주에 스콜, 에기, 하브 2막에서 쓰면서 오브 수급 문제 크게 못느꼈고 충분히 굴릴만하다고 느끼고있습니다. 댓글에 나왔던 말 중 하고싶은말 가져왔읍니다 다음 내용은 이새기가 이런 생각을 했구나~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Q. 오브 복구는 뭘로함? 정말 극단적으로 소앱 포함해서 스킬 두개이상 완전히 빗나가는거 아니면 어슬 트쉐로 충분히 복구 됩니다. 스킬 두개 이상 빗나가는 경우는 정말 특이한 경우가 아니면 패턴을 잘 몰라서 그런거라고 생각해요. 제가 보이드를 빼려고 생각했던거도 보이드가 버블 복구에 도움이 된다고 느낀 타이밍이 저런 극단적인 경우에서만 있는데, 빈도가 정말 적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Q. 올라운드면 딜적이로 큰 차이가 안나는데 왜씀? 저는 올라운드 블리츠의 가치를 크게 두가지로 보고 채용했습니다. 1) 보이드 풀타랑 올라운드 블리츠랑 딜차이가 30~40프로 정도 납니다. --> 이 정도 스킬 하나의 딜차이는 버블 수급에 따른 싸이클 시간 차이로 무마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음 이유로 실전딜이 달라진다고 느낍니다. 또한, 한싸이클 딜이 오르므로 아드 효율이 좋아져서, DPS에 큰 차이가 없다고 해도 실전에서 이점을 가집니다. 2) 올라운드 블리츠의 스킬 시전 속도와 포지션에 따른 편차 없는 딜 보이드는 생각보다 붙어서 쓰는거 아니면 첫 올려베기 딜이 안들어가는 경우가 잦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보이드 시전도 빠르긴 하지만, 올라운드 블리츠는 보이드에 비해도 빠르고 사용감이 GOAT입니다. 두가지 요인으로 저에게는 실전딜이 올랐다고 느낍니다. 이걸 영상을 찍어서 보여드리면서까지 설득하고 싶은 의지는 안생겨서 영상은 따로 안 올릴 생각입니다 (제가 무대를 깔아주면 저는 스타일이기도 해서 부끄럽네요) 마지막으로 무릇 스킬트리라 하면 내 손에 맞는 트리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위와 같이 생각했고, 스스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신 분들이 있나해서 써봤던 글이고, 역시 연구자가 많은 블레게시판인 만큼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추가: 실전 박치기도르 경험적인 얘기라 설명하기 난해하네요 이럴때마다 미터기 마려움 어느쪽이 좋은지 딜적으로 명확히 비교해보고싶은디 세줄요약) 1. 개인적으로 보이드 > 올라 블리츠가 좋다고 생각하고 난 만족하고있다. 2. 스킬트리는 각자 손에 맞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3. 그러므로 반박시 님말이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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