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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7 06:10
조회: 1,761
추천: 4
구조개편을 받는다면 결국 '딸깍'이 정답이다.이제는 모두 깨달았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게임은 난이도가 어렵다고 그에대한 리턴이 있는 게임이 아닙니다. 한때 그렇게 착각했던 적도 있었죠. 철저한 지표 에 의한 패치를 하는 게임이라 우리가 생각하는 플레이의 난이도에 따른 리스크보다 그냥 쉽고 쎄서 저걸 왜못하지 싶어도 숙제할때 뇌빼고 유튜브 보면서 하다가 겁나 쎈 스킬 땅빠닥에 썼을 경우에 대한 리스크가 더 큽니다. 패치 방향도 그렇습니다. 난이도 어렵다고 신계에 있어도 아 쟤는 어려우니까 인정이지 하던 시절? 이미 지났습니다. 난이도가 어려우면 사람이 안하고 하는 유저들만 남으면 상위지표가 고이며 어떻게 몸비틀어 강해지면 구조는 그대로인 채 너프먹습니다. 너무 쓰레기라서 더욱 더 아무도 안할 때까지. 만약 달소가 구조개선을 받는다면 너프를 먹을땐 먹더라도 강한 '딸깍'이 되는게 향후 미래를 위해서도 더 좋은 길이라 생각됩니다. 치적불균형 개선! 아덴 수급방식 개선! 체르소나시 유틸 완화! 그리고 우리도 그냥 리스크없는 스택형 딸깍 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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