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성(?) 밸패라는 명목으로 모르둠 지표로 3% 너프 때려놓고

가장 많이 쓰는 311 코어 기준 딜 증가량 = 15.6%

유틸 개선 없으면 아크그리드 20%도 못 받은 편인데

111 코어는 바뀌는거 하나 없는데 딜 증가량은 20%도 안되고

222 코어는 싸그리 쓰레기에

333 코어는 라그 강화 컨셉인데 딜증가량 수치는 말도 안되게 낮아서 두달 빼곤 죄다 버려짐

거기다 정작 라그를 그칼로 쓰면 두달 옵션 활용도 안되서 대부분 333 대신 311 하는 상황..


코어간 시너지도 전혀 없고 사이클 변화도 없고

저점 상향에 단순 수치놀음 딜증가만 덕지덕지 붙여놓는데

그 마저도 수치가 낮으니 연구할 거리도 없고

사멸인데도 DPS는 0.8~0.85배수 수준

치피는 또 일격 예둔 회심에 도약노드까지 덕지덕지 붙여놔서 피스 치피는 300%가 넘는데

치적은 또 과치적이라 뭉가 강제되고 단타캐릭이라 노크리 스트레스는 전직업 최대급인데도 치적시너지 섬광구슬 다 못받음


달소 유저들 대부분 고점 한 번 뽑아보겠다고 달소하는데

그래 너무 어려웠으니까 잠행 거세까진 이해한다 쳐도

아크그리드까지 저점보완 거세코어 떡칠로 딜 나락보내면

딜병신 무력병신 체방병신 근접백사멸 분신버그

온갖 기피요소들은 다 쳐박아놓고 내버려두는 이유가 뭐임?


밸런스 못 잡는 건 아직 아크그리드 초반이니까 그렇다 쳐도

스피드런이라도 닫고 있던가 지금 달소는 그냥 공대에 존재 가치가 없는 캐릭임

그나마 딜이라도 1인분 해야 데려가는 이유가 생기는데

아크그리드 30~40%씩 받은 사기캐들 데려가지 뭐하러 달소 데려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