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헌은
주력기 샷건 아드 딜몰이때 초각스킬포함해서
5개를 다털고 서브딜링기까지 무난하게 터는데


건슬은
아드때
주력 포마절타 초각스킬 5개 다털고 서브딜링기까지 안되잖아
레오불은 채널링이 질풍넣고 2초 잡히는것도 레전드고

데헌은 비슷한스킬 데스페라도가 공중에서 2초 넘게 빙글빙글 돎?

결국 여기서 다 문제되는건 스킬이 너무 노후화되서
프레임이 길다 <<--이거임
공속이 140이어도
결국 프레임 짧은 스킬 공속 0퍼보다 느리고


추가로
데헌하고
건슬 개발진이 같은진 모르겠는데


데헌은
샷건 심판의 시간 빼고 다 주력기로 가져가고
서브딜링기가

원샷원킬 조준사격 데스페라도
딱 3개중에서 1개내지 2개 가져간다는
선택지 자체가 간단하잖아


건슬도
서브딜링기 선택사항도 유저입장에서

간략화가 되었음 좋겠다.


그 이유가
서브딜링기들이 다 하나하나 하자가있음

-레오불
3트라이포드"화염사격"이
치명타피해량에서 주는피해로 바뀌고
서브딜 스킬 선택지 오른후
가장좋은 스킬이라 아무도 이견이 없는 스킬
하지만 스킬 다쓰는데 걸리는시간(체널링)
2초가 찍혀 쓰는사람도 뭔가 뭔가한느낌



-대재앙
딜량하고 편의성이 좋은편에 속하나
2초동안 보스가 가만히 있어야
"영원한 재앙"트라이포드가 제값을하는 웃음벨과
약무가 아직도 있는 과거의 잔재

-퍼팩트샷
편의성 원툴
약무트라이포드가 아직도 남아있는
과거의 잔재

-샷건연사
딜량은 좋은편에 속하나
옛날부터 끊을라면 스페를써야하는 유일한 샷건스킬

-만찬
1트포에 데헌과같은 피해량 증가 트포가 없어
딜량 joat인 스킬
하지만 무카파 엄청 좋은스킬




개발자코멘트도 저런거 유저가 불편한거
1도 언급안하는데 난 진짜 괘씸하다봄

그리고
서브딜링기 스킬포인트도
머리아프게 13 12 11 이니
14 11 11이니
14 10 10하고 유틸챙기느니
샷연 채용하니
퍼샷채용하니

머리아프게 안골라먹고
선택지가 줄었으면 좋겠다.

그걸 줄여주는것도 개발자 밸런스패치중 하나인거고

기왕이면
그 스킬도 무카파에 기여가 많이 되는거였으면도 하고


사실 만찬 1트포를 데헌처럼
화염트포에 주는피해 50퍼가 있음 무카파 구린거
해결되는거긴함.

무카파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