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05 13:35
조회: 1,476
추천: 1
건슬 서브노드나 몇개 생각해봄모든 전투 클래스 서브 노드를 유형을 정해서 나눠봄
깡딜형 24 유틸형 39 족쇄형 31 확률형 2 건슬은 확률형 1개 족쇄형 3개로 고점 저점 차이를 벌리고 싶어하는거 같음 근데 이번 패치는 또 저점 보완이라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음 깡딜형은 걍 딜증이라 의미 없으니 다른 유형들 몇개 생각 해봄 1. 짧은 총열 샷건 스킬의 치명타 확률을 n% 감소시킨다. 샷건 스킬의 피해량이 n% 증가한다. 라이플 스킬의 사거리가 nM 감소한다. 라이플 스킬속도가 n% 증가한다. 핸드건 스킬 적중률이 n%, 치명타 피해가 n% 감소하고 핸드건 스킬의 피해량이 n% 증가한다. 2. 혼합 화약 특화로 증가하는 스탠스별 효과가 n% 감소 하지만 n%만큼 다른 스탠스에 적용된다. 3. 마나탄 스킬 사용시 스킬의 마나 소모량의 n%를 추가 소모하고 피해량이 n% 증가한다. 4. 방열 쿨타임이 완료된 스킬이 시간에 따라 n%만큼 최대 n%증가한다. 5. 웨폰 버라이어티 스탠스 변경 후 다음 스킬의 피해량이 n%만큼 증가한다 스킬 사용중 스탠스 변환이 가능해진다. 6. 전술 사격 대상과의 거리가 가까울수록 방어관통력이 n%만큼 증가, 멀어질수록 치명타피해 n%증가한다. 7. 포지셔닝 이동기 사용시 콤보 입력 덤블링이 사라지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n초 감소한다 이동중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 8. 모잠비크 드릴 스킬의 마지막 공격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가 n%증가한다. 9. 확고한 의지 스탠스 변경 재사용 시간이 n초로 적용된다. 무기 공격력이 n%증가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