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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7 1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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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그리드 코어 대략적인 딜증가률 계산(수정 및 추가)https://m.inven.co.kr/board/lostark/5708/140969?iskin=lostark&my=chuchu 코어정보
피메 딜 비중 세/만/포/절/타/레/대/샷(퍼)/그외 18/16/16/13/11/6/6/5/9 > 합100 사시 딜 비중 로/블/포/타/대/레/스/퍼/그외 33/13/12/10/9/6/5/4/8 >합100 모두 고대에 풀 활성화 기준/스킬 피증끼린 전부 합연산 티거+제너럴+올라 적주피 1.5+5+0.16*3+1.5+0.16*3=8.96 핸 6 라 4 샷 5 포 10+4+19+3=36 절 10+5+8=23 마 10+5+9=24 (18*1.05+16*1.24+16*1.36+13*1.23+11*1.04+6*1.06+6*1.04+5*1.05+9)*1.0896=125.06 잔향+암즈+블백(수정) 라 -10 샷 1.8+20+8+0.2*3+1.8+0.2*3+11.5 = 44.3 샷연 14+4=18 / 36/30*(1/0.8) = 1.5 (쿨감6초 및 대재앙8겁>샷연8작보석) 절 55+3=58 / 0.743 (트포변경 딜변화률) (18*1.443+16*1.443+16*0.9+13*2.023*0.743+11*0.9+6+6*0.9/1.36+5*1.5*1.623+9)= --2가지 추가-- 잔향+암즈+올라 적주피 0.16*3=0.48 라 -10 샷 1.8+20+8+0.2*3+1.8+0.2*3+11.5 = 44.3 마 9 절 8 포 19 (18*1.443+16*1.533+16*1.09+13*1.523+11*0.9+6+6*0.9+5*1.443+9)*1.0048=125.86 잔향+제너럴+올라 적주피 0.16*3+1.5+0.16*3=2.46 핸 6 라 4 샷 1.8+20+8+0.2*3+5 = 35.4 (18*1.354+16*1.354+16*1.04+13*1.354+11*1.04+6*1.06+6*1.04+5*1.354+9)*1.0246=123.04 트루+방패+핀포 라 2.3+2.5+2.3=7.1 타다 95.74 (반자동>대용량, 타다깡딜 3배, dps 약2배 쌔짐, 계산참조>https://m.inven.co.kr/board/lostark/5708/141016?iskin=lostark&my=post) 18+16+16*1.071+13+11*2.0284+6+6*1.071+5*1.071+9=113.23 (타다 딜비중 20퍼, 타다 기존 쿨손실 고려하면 이 이상 가능) 로즈+철갑+정밀 라 1.8+0.18*3+3.5+1.8+5+0.18*3+0.18*3=13.72 / 라쿨감 8 로즈 13 대 15 타 16 포 25 33*1.2672+13*1.1372+12*1.3872+10*1.2972+9*1.2872+6+5*1.1372+4*1.1372+8=122.04 (쿨감계산x) 무법+불릿+풀매 적주피 1.5+1.5=3 레 2*20+34+0.6*3+34+0.6*3+8+122+23+0.6*3=266.4 / 22/44*(1/0.8)=0.625 (쿨22초증가, 퍼샷8겁>레8작) (33+13+12+10+9+6*3.664*0.625+5+4/1.36+8)*1.03=109.88 (레오불 딜비중 12.5퍼, 레오불 기존 쿨손실 고려하면 이 이상 가능) 건카타 코어는 포기요 계산 오류시 알려주세요 수정 및 추가 잔향+암즈+블백 계산 수정 및 잔향이랑 다른 피메 달,별 조합 추가 잔향을 블백보다 올라랑 쓰는게 좀더 높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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