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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3 06:46
조회: 2,141
추천: 3
패치후 직접 만져보니 일격 아크그리드 너무 처참함저스펙이고 실전은 난무만해서 종막, 4막 일격 데이터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일격 플레이 감성을 좋아하는데 성능+코어 때문에 참 아쉽네요 패치후 수련장에서 일격 아크그리드 111, 222, 333 싹다 만져봤는데 극특 뚜벅이 + 뒤에 몰린 청염각 데미지 때문에 리스크가 아직 엄청 큰 (조우 딜몰이라도 하게 각물 16 스택좀 ;) 일격 아크 그리드 트리시온 플레이 후기입니다. 111 : 기존 일격플레이 감성 그대로 +뇌호격 차징 속도 up 그러나 풍신을 계속해서 밀어줘서 슈차로 인해 각인 한줄을 손해봐서 매우 아쉬웠음 그렇다고 슈차를 빼자니 청염각, 뇌호격 차징 리스크 너무 커서 못뺌 개선안 : 호왕 피면 트포를 차징으로 바꿔주면 딜도 오르고 그나마 괜찮을 듯 ? 222 : 격호각의 경면 부재를 광폭진으로 커버하며 약간의 딜도 덤으로 줌 그러나 버블이 1초뒤에 차서 엇박자 플레이와 폭쇄진의 합류로 답답함이 추가됨 1싸 2청 광폭+폭쇄빌드가 현 스트라이커 허수아비 데미지 1황 이지만 난이도가 매우 높고 피면부재라 실전성은 너무 없어 보임 개선안 : 폭쇄 -> 호왕으로 변경해주거나 광폭진 백어택 추가 및 모션 간결하면서 즉발로 찼으면 좋겠음 333 : 뇌명각의 추가와 오의 풍신 단일 빌드 풍풍풍풍 청 풍풍풍풍 청 이놈이 진정한 풍신술사인줄 알았음 뇌명각으로 인한 사이클 단축으로 오히려 청염각 쿨이 안돌고 풍신 때문에 슈차가 빠지는데 도약으로 느린거 커버 하자니 쿨때문에 초각성 딜을 깎는 아이러니한 상황 발생 난이도 적으로는 가장 쉬웠으나 느려진 청염각과 오의 20% 뎀감 때문에 데미지가 아쉬움 개선안 : 사이클을 단축 시킬꺼면 청염각 쿨도 줄이고 그리고 그놈의 오의 뎀감좀 삭제 하셈 ; 극특 뚜벅이인데 딜이 난무 대비 압도적으로 쎈 것도 아니고 모르둠 원툴인 일격을 앜그 출시전 예측 밸패로 너프까지 했는데 이번 아크그리드 첫 밸패를 산공만 건드는 패싱급 패치 들어와서 참으로 아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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