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수 없이 전부 박는다고 쳤을 때
그러니까 쉽게 말해 허수아비 치듯 쳤을 때
최상위급 퍼포먼스가 나오는 건 아니지만
중~중상위권의 쓸만한 퍼포먼스는 나온다고 생각은 하거든요

다만 이 리턴에 대비한 리스크를 생각했을때,
리스크가 조금 과하게 높다고 생각해요
전형적인 하이리스크 로우리턴의 패턴이죠

현재 일격은 로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지딜+한방딜 캐릭인데 (아덴 혹은 스택 쌓아서 터트리는)
16버블을 모으는 과정이 너무나도 불쾌하고 불합리함이 많다고 느껴집니다

그냥 스킬 하나하나가 좃병신같아요
메인 시너지 + 아덴 수급기인데 경면조차 없는 번속부터 시작해서

그냥 기본 스킬 칸 8개 중에
뇌호격, 운룡각만 제외하고 하나도 빠짐없이 다 개등신 스킬 같습니다

슈퍼차지를 껴도 하루 죙일 차징하는 청염각 <
이 미친놈은 끔찍한 선후딜까지 있어서 실제 시전시간은 차징시간+0.2~3초는 되는 거 같습니다

상응하는 리턴이 있다면 한턴 째고 확실한 순간에 털법도 한데
그렇지 않다는건 다들 자명히 알고 계실거고
이 일격스커는 하면 할수록 마음이 급해지고 로스를 줄이기 위해 몸을 비틀어야 하는 구조를 가진 캐릭터라 
그것도 참 쉽지 않네요

솔직히 저는 구조적인 문제도 중요하지만
그걸 상쇄하는 큰 딜 << 이게 웬만하면 구조고 나발이고 잡아먹는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사실 이번 패치 때 딜^딸깍^ 정도만 받았어도 나름 만족했을 거 같은데
내부 지표가 어떠하길래 패싱이 된건지도 참 궁금합니다

저야 뭐 처음부터 지금까지 쭉 일격 원툴이었어서 계속 하긴 하겠지만
매주 레이드에서 느껴지는 불쾌감이 참 씁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