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특화 오의 계수 상향
> 아덴 특화 딜러가 특화를 찍으면 더 약해지는 기이한 직업
> 특화 50당 오의 딜증 1.6% // 치명 50당 뭉가 진피 2.5%    ???


2. 난무 4티어 메인노드 "난무 강화" 오의 스킬 피해량 증가량 상향
> 아무리 일반 스킬을 섞어 쓴다지만 쓸만한 스킬은 고작 방천과 전패격 두 가지 뿐인 하자 투성이 밸류
> 이럴거면 풍신이라도 개편하던가, 아니면 4티어 메인노드 깡통을 버프해서 체급이라도 올리던가


3. 일격 구축 뎀감 삭제 및 4버블 아덴 환급과 Z키 추가
> 최소한 16버블에 뎀감 적용은 삭제해야 한다
> 16버블에 4버블 채우고 20버블로 쏘는데 왜 4스택 안 주는데?
> 버블 모아서 청염각 쏘라고 만든 노드라면 최소한 Z키 활성화는 추가 해줘라


4. 트포 바람의 축복을 사용 시로 변경 및 지속 시간 상향
> 핵심 바축은 붕천에 있는데 범위도 좁고 맞춰야 하는데 경면 없고 지속도 4초로 짧음
> 바축은 번속과 더불어 사이클 회전의 주축인데 둘 중 하나라도 빗나가면 바로 DPS 나락


5. 번개의 속삭임 스킬의 시전 속도 증가와 범위 상향
> 이것도 붕천과 똑같은 맥락, 범위도 좁고 맞춰야 하는데 경면 없음
> 백에 붙어도 몹이 조금만 앞으로 가면 안 맞는 거 대부분 경험 해봤을 거임


6. 풍신 번개 폭풍 노드 변경
> 언제까지 20% 럭키트포에 기대하면서 게임해야 하는지 모르겠음


하자 있는 부분만 적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