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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 10:43
조회: 4,151
추천: 39
스트라이커가 받았으면 하는 패치.간만에 개선 징징글 남깁니다 1. 붕천퇴 자버프 유지시간 증가 개인적으로 이거는 진짜로 받아야한다고 생각함. 받아내는 순간 스커 플레이 자체가 엄청나게 쾌적해질거라고 생각함. 붕천퇴 적중시가 아니라 '시전시' 로 바뀌고 자버프 수치는 그대로 시전시간은 8초로 변경됐으면 함 지금 자버프 시간은 너무 말도 안되게 짧음. 그냥 공이속 자벞이 있는지도 모르겠는 수준임 그렇다고 8초는 붕천 쿨에 비해 자버프 시간이 너무 긴거 아니냐? 아니 걍 쓸 때마다 자벞 갱신되게하면 되잖아. 공이속이 중요한 이유? 공속은 백적중률 상승에 지대한 영향을 끼침 스커는 주력기들이 선후딜이 너무 길어서 백에 있어야하는 시간이 너무 김.. 공속 늘리는거 자체가 딜압축으로 이어질수있음. 게다가 일격의 경우 월섬각, 방천격등 선후딜이 긴 스킬들은 풀공속받으면서 기존보다 쾌적하게 아덴수급할수 있는 가능성이 열림. 이속? 당연히 높으면 포지션 잡는데 유용하고 돌대채용 여지도 생김 ㅇㅇ 공이속이 늘면 실전 딜 자체가 상승할 수밖에 없음 공이속 둘 다 받아내야함. 게다가 공이속받으면 난무 일격 둘다 돌대 질증 채용할 수 있는 선택지도 생김. 2. 일반스킬 개선 월섬각 방천격 격호각 사실 붕천 공이속받으면 해결되는 문제긴한데, 월섬각 방천격 둘 다 선후딜이 너무 김. 월섬각이 특히 진짜 조트 중에 조트임 격호각은 간결한 편이긴한데 경면이 없는게 너무 아쉬움. 집타써도 아덴수급 잘 되도록 + 경면 받아야함. 붕천퇴도 경면 줘요 그냥. 이거 경면 받으면 뭐 족사기캐 됨? 그냥 좀 주셈. 일격할때는 쿨도 문제인게 사이클 시간자체를 늘어지게 하는 요인이 쿨타임이랑 선후딜임 "오의스킬 사용시 일반스킬 쿨감" 이런거 좀 줘 제발!!!! 3. 번속 개선 스마게 젤 이해안가는게, 자꾸 유저들한테 이상한 선택을 강요하는거임 보통 잔상트포 많이 쓰는걸로 알고있음. 나도 잔상 씀.ㅇㅇ 이거 그냥 유지시간 2초 더 주고 공속시너지 팀원들한테 주게 해주면 안됨? 이걸 왜 선택해야하는거임? 팀원한테 시너지 주면 왜 2초씩 손해를 보게 만들어서 이기적인 캐릭터를 만드는건데 그럼 잔상있던 빈 칸에는 뭘 넣어? 배마의 젠더락이라면 시너지 딜러가 기본 아닐까? 공속, 이속시너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있게 변경해주든가. 사실 욕심이긴한데 그냥 줬음 좋겠음 4. 나선경 나선경 도대체 왜 너프한거임? 이거 딜좀 제발 롤백해줘라 자유로운 세팅 추구한다며 왜 유저들이 좋아하는 세팅을 막아버리는거여 5. 호왕출현 이거 진짜 족같음. 점프 피면 트포 도대체 언제까지 그대로 둘거임? 왜 배마 화룡 개선하면서 고친 똥을 우리한테 주는거야? 그리고 1트포 극한의 효율.. 5렙 다 찍어도 3.7프로 딜증인게 말이 됨..? 그.. 차징트포 하나 추가로 내다오. 배마 화룡 차징 데이터 남은거 있지않아..? 그거 가져와줘 6. 풍신초래 배마는 이제 이거 안쓰잖아... 우리도 풍신초래 싫다고 그랬잖아... 좀 이것좀 치우고 새 오의스킬좀 줘... 스커 왜 이렇게 안건드려주는건데... 7. 뇌호격 연속차기 개선해서 노차징에 딜 낮춘 트포 하나 넣어주라 니네 좋아하는 복붙있잖아. 창룡패황권 용의 비상 그대로 가져오면 될거같다. 차징할지 즉발 쓸지 유저가 선택할 수 있게 해주길 바란다. 8. 세우라제 난무도 라제좀 벗게해다오. 제발. 제발 부탁한다. 이건 직업특색이 아니라 족쇄에 스트레스 덩어리임. 이것저것 특성이나 스킬 세팅 다양하게 시도하려고해봐도 깡통이 너무 구데기라서 결국에 라제 쿨에다가 모든 걸 맞춰야함. 라제 족대로 켜지는거 진짜 개같이 스트레스받아서 일격중임. 그렇다고 세구빛쓰면서 난무하자니 깡통이 족구데기임 걍 도망칠 구석이 없음 난무 그냥 라제 못쓰게 막아버리고 아덴 새로 만들어서 속성강화 이런걸로 빼줬으면 좋겠음 진짜 난무하면 라제때매 머리털 다 빠지는 기분임 9. 16버블 일격 사이클. 16버블을 가장한 20버블사이클 + 원할 때 버블을 털지못하는 경직된 구조... 그 옛날 지 족대로 땅바닥에 시즈박으며 아덴이 켜지던 포강이 생각난다... 지금 시대에 이게 말이되냐 구조가? 게다가 가시성 패치를 해줬음에도 불구하고... 멍청한 나는 한번씩 뇌호격에 16버블을 털게된다... 생각보다 자주 그런다 멍청한 나새끼 배려좀 해다오 스마게 일단 이 부분은 가장 시급한 게 16버블 스킬강화를 아덴으로 따로 빼야한다고 생각함. 그래야 원할 때 스킬 쓸 수 있고 16버블이라 쓰고 20버블이라 읽히는 이상한 사이클도 조금이라도 짧아짐 암튼 사이클이 너무 기니까 좀 짧게 만들어주고 아덴강화한거 원할때 털게해줘요 제발 추가 난무의 라제, 일격의 16버블 등 스커는 어느 직각이든 유저가 컨트롤할 수 없게 캐릭터가 지 족대로 굴러가는 면이 하나씩 꼭 있음 유저의 능동적인 플레이를 자꾸 막는 기분임; 리턴도 좋은 편도 아닌데 그냥 구조가 너무 구림.. 여러분들이 소중하게 키우시는 캐릭터 하나하나에 들인 정성이 결코 의미 없는 일이 되지 않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잖아... 진짜 매번 불평하고 매번 징징대지만 스커는 내가 진짜 아끼고 좋아하는 직업임... 데헌 개선받은거보니까 너무 부럽고 재밌어보이더라 우리도 개선 필요한 구직업이잖아 나 진짜 할만충인데 이번 시즌 열리고 할만했던 적이없어 제발 개선해다오 너무 힘들다 그리고 시발 지금생각난건데 딜감가지고 장난좀 그만쳐라 왜그러는거야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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