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예타아마

치30 신10
끝마2 금주1
무마2
마용2

리버스14 겁작
리액트14 겁작
아에14    겁작
인페14    겁작
블레이즈12 겁
익스13 겁
천벌13 겁
돌풍1


진화
어차피 극신은 쿨밀림때문에 어렵고
반반은 신속스탯효율을 못뽑기때문에
극치+끝마무마로 진화쪽 최대효율을 뽑음
20/20 끝1금2 대비
한사이클 데미지는 5%정도 증가하고
dps는 1%정도 증가
사이클은 8작 리버스 기준 0.4초 정도 증가하고
프레임 잡아먹는 해일을 빼고
긴쿨타임의 익스를 넣어서
공속부족으로 인한 쿨밀림 이슈x

스킬
해일x2 보다 익스의 데미지 기대값이 높고
프레임 점유면에서도 더 나은것 같아
해일빼고 익스 추가

사이클
블레이즈-리버스-리엑트-인페-아에-익스
블레이브-리버스-리엑트-인페-아에-천벌
초각스는 스킬쿨마다

익스-천벌이 이론상 2사이클마다 1초가량 쿨이 밀리나
시전시간에 의한 밀림으로인해
5사이클 이상 돌려야 체감되어 실전에선 상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