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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9 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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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점화소서리스 구조개선 희망편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점화소서의 문제점은 크게 3가지 인것 같음.
1. 시즌2 환각소서와 플레이감성이 다른것이 없다. (악몽시절 끝마로 인한 플레이 역량에 따른 저 - 고점이 있었음) 2. 비해방 익스플로전, 천벌의 불쾌함 3. 2종에 대한 구조 [1~3은 환각소서와 같이 플레이가 되버린 현재의 1가지문제로 포괄된다고 여겨짐] 개선 Case1. 점화는 점멸 대신에 아덴기스킬(?)을 넣어야 한다고 봄 <가령, 3원소(수속성, 화속성, 뢰속성)을 또 하나의 명명 스킬> 또한, 서머너 방출된 의지와 같은 카운터 겸 이동기를 추가하여야 된다 생각. 점멸은 환류만의 특색이 될 수 있게끔 말이죠. [점화는 이동기스킬 겸 카운터 와 스페 // 환류는 점멸과 스페] [점화 카운터는 신스킬 / 환류 카운터는 서릿발] 개선 Case2. 아덴수급량 조정, 종해종-> 아덴다찼을시 해 종으로 사용식의 변경 이와 같이 되기위해선 깨달음 직업각인노드 해방시 쿨타임감소 50%적용에 대한부분이 수정되어야 한다고 생각. 이와맞게 인페르노, 혹한의부름 등의 아덴수급기의 수급량도 조절이 선행되야함. 비해방상태의 익스플로전 , 천벌의 사용없이 원할한 수급이 가능하도록 패치 ex) 혹부2번에 무조건 사이클이 걸리는 점을 감안하여 혹한의 부름 아덴수급량2배[트라이포드 2단계 수정 : 쿨타임12초를 증가시키는 대신 아이덴티티 수급량을 2배로 증가시킨다], 인페르노 x배 등 상승[트라이 포드 1단계 수정(균열가속 or 부위파괴강화) : 쿨타임 n초를 증가시키는 대신 아이덴티티 수급량을 x배로 증가시킨다] [개인적으로 아덴폭딜캐가 허공에 아덴차는건 너무 어불성설인것같아서 배제] (딜적인부분은 고려하지않았습니다. 플레이감성 개선에 중점두었고 딜인플레는 스마게가 면밀히 검토할 문제라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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꿀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