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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6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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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2
다음 주 밸패에 바꿔줬으면 하는 것들다음 주엔 밸패 하겠죠? 큰거온다 1. 불완전 연소 - 연소 가속 연소가속 유물 활성화 시 너무도 빠듯한 아덴 수급 높은 피증 버프 혹은 혹부가 빗나가도 아덴이 수급에 문제가 없도록 개선 2. 마력의 촉매, 점화의 문장, 원소의 잔향 점화 아크 그리드 컨셉이 1) 과거의 국민 소서 + 지딜로 설계된 불완전 연소 2) 기존 점화 스타일 + 종말 몰빵의 종말의 시 3) 기존 점화 스타일 + 과거의 끝마 향을 첨가한 촉매 개인적으로 1, 2는 컨셉 자체는 잘 잡았다고 생각 3은 쿨감 옵션 자체가 100% 효율을 내기가 어렵고, 3종말 빌드에 비하여 딱히 좋은 점이 없어 보이기에 컨셉 자체를 재설계 할 필요가 있어보임 3. 캐스팅 환류 캐스팅 스킬 사용시 확실한 리턴값을 줘야할 필요가 있어 보이는데 그냥 3종말 점화 하면 되지 누가 캐스팅을.. 따라서 캐스팅 환류 쳐다도 못보게 삭제 4. 편향 - 직류 - 화뇌 익스, 천벌 피해량 상승 / 익스 밀려남 삭제 익스, 천벌을 교차로 사용하지 않아도 운명이 유지 될 수 있도록 개편 5. 교류 운명 발동은 그대로 두고 캐스팅 피해량 증가를 일반 스킬 or 조작 스킬 피해량 증가로 변경 6. 응축 홀딩 속도 30% → 60% 증가 -- 는 딜량 딸깍 하고 구조 개선은 안 해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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