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엔 밸패 하겠죠? 큰거온다

1. 불완전 연소 - 연소 가속

연소가속 유물 활성화 시 너무도 빠듯한 아덴 수급

높은 피증 버프 혹은 혹부가 빗나가도 아덴이 수급에 문제가 없도록 개선

2. 마력의 촉매, 점화의 문장, 원소의 잔향

점화 아크 그리드 컨셉이

1) 과거의 국민 소서 + 지딜로 설계된 불완전 연소

2) 기존 점화 스타일 + 종말 몰빵의 종말의 시

3) 기존 점화 스타일 + 과거의 끝마 향을 첨가한 촉매

개인적으로 1, 2는 컨셉 자체는 잘 잡았다고 생각

3은 쿨감 옵션 자체가 100% 효율을 내기가 어렵고, 

3종말 빌드에 비하여 딱히 좋은 점이 없어 보이기에

컨셉 자체를 재설계 할 필요가 있어보임

3. 캐스팅 환류

캐스팅 스킬 사용시 확실한 리턴값을 줘야할 필요가 있어 보이는데

그냥 3종말 점화 하면 되지 누가 캐스팅을..

따라서 캐스팅 환류 쳐다도 못보게 삭제

4. 편향 - 직류 - 화뇌

익스, 천벌 피해량 상승 / 익스 밀려남 삭제

익스, 천벌을 교차로 사용하지 않아도 운명이 유지 될 수 있도록 개편

5. 교류

운명 발동은 그대로 두고 캐스팅 피해량 증가를 일반 스킬 or 조작 스킬 피해량 증가로 변경

6. 응축

홀딩 속도 30% → 6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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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딜량 딸깍 하고 구조 개선은 안 해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