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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5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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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만 봤을 땐 좋아진 느낌은 아닌듯기본 성능쪽은 3폿대비 도화가가 버프를 못 받음
바드 -> 천상 경면 홀나 -> 신분 피면, 천축 경면 도화가 -> 난치기 경면 이 패치로 공증쪽이 바드 24m 경면 공증(30초), 피면 장판형 공증 홀나 24m 피면 공증, 24m 경면 공증 바드 24m 피면 공증(36초), 경면 장판형 공증 이렇게 변경돼서 패치 전과 비교했을 때 도화가 쪽이 웃는 느낌은 아닌듯 낙인쪽은 바드 -> 사쇽 3->5, 스티 3->5, 소나 5->10, 하프 3->5 홀나 -> 빛충 6->7 도화가 -> 난치기 경면 으로 바꿨고 2폿 대비 잘 받은 편은 아니라고 봄 기존 플레이에서 난치기 끊기면 1저달로 낙인 이어가는 플레이 가능했어서 큰 버프는 아닌듯. 난치기 경면은 플레이 감성적으로는 좋지만 성능적으로는 낙인 유지시간 증가가 더 나은 느낌 아덴쪽은 홀나는 축오상태에서 천축, 신분 사용 시 아덴 획득을 추가하여 공격적인 플레이에서는 추가로 이점을 안 준 것 같고, z키에 쉴드 스킬을 추가해서 케어력을 높여주는 방향성 바드는 7스텍 시스템이 들어왔는데 쿨 줄이고 싶은 스킬에 선택적으로 적용하진 못할 것 같은 느낌, 부족한 마나쪽 해결로, 각인 한칸 채용 가능할 듯 도화가는 8스텍 사용 시 쿨감 구슬 생성돼서 전체 쿨 줄여주는 스킬 추가, 쿨감 구슬은 최대한 스킬 다 쓴 상황에서 저달 없을 때 먹는 플레이가 필요할 듯, 바닥에 깔리는 구슬을 먹어야 하는 시스템이라 동선 제약이 생길 것 같음 이런 느낌인 듯 아덴쪽은 좀 플레이해봐야 알 것 같은 느낌 전반적으로는 이번엔 홀나가 가장 잘 받은 거 같고 바드랑 도화가는 아덴 성능에 따라서 순위가 달라질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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