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방식을 다르게 만들어서 서폿차별화를 하겠다는건 당연히 이해하겠는데,
지금은 도화가 그냥 대놓고 능력치 ㅈ박은 서폿으로 만들어서 차별하고 있잖슴 이게 맞는거임?

서폿 차별화할 능력 안되면 그냥 다 똑같이 만드세요

폿 종류별로 특징 주려고 하지말고
모든 폿이 자신의 스타일이나 같이 플레이 하는 사람들 스타일에 따라
고점 플레이형/아덴버프 지속형/편의형 선택해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트포를 만들라구요.

아덴 환급 같은건 걍 바로 해주면 되는데 ㅋㅋㅋ
굳이 구슬을 만들고 먹게 만드는 이유가 대체 뭐임?
귀여운 구슬 그리고 싶어서 그런거임?

수목도 그냥 8스택에서 저달쓰면 저달 강화해주는게 맞지
어차피 지금도 딜탐에 저달 거의 무한 유지하는데 시간 증가가 뭔 의미가 있음?

그리고 저달 쉴드는 왜 은근 슬쩍 빼버림?

서폿 쉽게 만든다 하지 않았음?

바뀐 세팅으로 레이드 한판이라도 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