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화가의 구조적 문제 (고점이 박살남을 해결하지 못함)

ㄴ 이건 근데 나도 해결방안 모름. 공깎 추가해주면 될 것 같긴한데 1년 내내 짖어도 안 해주는거 보면 재학이가 이건 스마게에 불 질러도 안 해줄거 같음. 그리고 무엇보다 애초에 기대도 안해서 관심 밖임.



2. 콩콩이 롤백

ㄴ 콩콩이 박다가 우클릭 하는게 문제면,
  1. 체인스킬로 만들어도 되고, 
   (속행 박아서 사기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아덴기라 풍요 반강제임. 애초에 질풍룬 안박은 이유가 뭐겠음)
  2. 니들이 버그 패치해도 되고, 설령 패치가 어려우면 일단 롤백하고 코멘트라도 적어두면 되는데 걍 멍청한건지
     F 호소인 전재학인건지 잘 모르겠음.
  3. 콩콩이 시전시간을 감소시키고, 이동거리는 증가시키는 방향성도 있고,
  4. 아니면 애초에 콩콩이 자체 모션을 1타에 한번 튀기, 2타에 공중에서 빙글 돌기, 3타에서 다시 내려오기 이런
     식으로 새로 짜서 개선하는 방향도 있는데 솔직히 이 부분은 일 안할테니 기대 안하고
여튼 방금 3분간 생각해도 이 정도로 나오는데 롤백은 무슨 의도인지 잘 모르겠음. 유저들 이야기를 듣고 싶었던거면 최소한 코멘트에 문제를 인지는 하고 있으니 유저들이 좋은 의견을 인게임 건의를 통해 보내면 처리해보겠다 이런 식으로 처리도 가능했음. 금강선 시절에는 개발자 코멘트 자주 달렸는데 전부 달아달라는 것도 아니니까 최소한 패싱이나 롤백할거면 그것 좀 부활시키셈



3. 상호작용키

ㄴ 님들 로아하면서 기본공격 C키 쓰는사람 봄? 적어도 난 평타칠거면 좌클릭만 해서 단 한번도 써본적 없음
특정 직업군이 자주 쓰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러면 G랑 H바꾸는 것처럼 C랑 H 바꿀 수 있게 해주면 안되나
막아둔거보니까 저스트가드 관련 코드를 스파게티로 짜서 꼬인 모양인데 니들은 일 좀 해라 ㅇㅇ








마지막으로 나머지 패치는 나름 잘했다고 생각함. 이건 뭐 여기 게시판 분위기보니까 나랑 생각이 많이 다를 것 같기는 한데 애초에 평소에는 패싱만 하다가 2주만에 고쳐주는 걸 보니 많이 바뀌려고 하긴 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