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1-02 02:42
조회: 1,446
추천: 15
도화가 개선 바라는 점 2일차* 공속 해그리기로 이동 또는 난치기 밟을시 공속 3초 동안 증가에서 8초 동안 증가로 수정
* 마나회복 해그리기로 이동 (라카이서스 쿨감 같은 효과가 다시 나올시 안써도 되는 스킬을 굳이 써야함) * 해우물 범위증가 또는 의존도 감소 (해그리기 쿨감 이나 해우물 밟을 시 틱 당 지속 시간 상향 등의 개선) * 수묵 스택 가시성 joat. 한 눈에 잘 보이게 변경 * 공깎 그대로 냅둘거면 공깎은 공대x 파티 디버프로 바꾸고 타 서폿도 그에 맞는 받피감, 방어력 증가 등 다른 메리트 필요 * 상태이상 면역, 정화 격차 완화 (개인적 바람으로는 상면, 정화 스킬 효과가 상태이상 전에 들어가있으면 상면, 후에 들어가면 정화로 작동되었으면 좋겠음. ex)수연, 환문 면역 및 정화 그게 안된다면 정화로 감금 만큼은 풀 수 있도록 해줬으면. 그것도 싫으면 제발 감금 타수 좀 줄여주세요) * 환문 이동 시 보스 관통되도록 변경 * 특화 계수 상향 -------------------------------------------- 특화 계수 상향은 아쉬운 정도지 크게 바란적은 없습니다만 바게에서 힐 1버블 고정 요구가 지속적으로 올라와서 1버블 고정되면 그만큼 버블 손해가 줄기때문에 용맹 가동률이 올라갈 거 같기도 하고, 저희가 지딜서폿 컨셉이니 3버블 요구가 아닌 특화 계수 상향을 꺼내봅니다. 상면, 정화는.. 제가 더퍼 해보니까 감금 진짜 X같아서 씁니다.. ㅡㅜ 일단 개선사항에 적긴했는데, 내용에 좀 아닌거 같은게 있다면 댓글 주세요. 아무래도 개선글은 지속적으로 올리는게 도움이 되니 생각날때마다 재업 하려고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