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12 15:36
조회: 676
추천: 2
한줌 이슬비단 제가 생각하는 개선점1. 소나기 수급문제
- 써보신분들은 다아는 랜덤으로 번개 낙하와 번개가 비와번개 동시에치는게아닌 비내린뒤에 아덴수급이 뒤에 다몰려있는 끔찍한상황임 2. 기상스킬의 노후화 짙은안개 봄바람등 실전 레이드에서 쓸수없는 트포들과 스킬시전등으로 둘둘되있음 시너지마저 우산스킬에 뒤떨어지고 그로 인해 강제로 펼치기랑 돌개바람 치적시너지가있는 우산스킬 채용하게됨 질풍의경우 우산스킬로만 채용하거나 기상스킬거필요한것만써도 괜찮은데 뒤에 설명할 눈나의 문제와 연관이됨 3. 눈부신나날들 눈나 스택문제 눈나는 5스택을 쌓아서 터트려야 풀딜을 박을수있는데 이기준이 기상스킬로 조우시제외하고 레이드중간에 소나기센바람두가지를 사용해서 아덴을 채운다음에 아덴을 키고 그다음부터 스택을 다시5스택까지쌓아야함 그렇게될경우 사용해서 쿨타임 제외된 스킬빼고 소나기 날아가기 뙤약볕 싹쓸 4스택쌓고 눈나 킬때 +1 해서 5스택으로 터트리는데 이게 매우불편함 스택횟수를 줄여주든가 스택을 아예없애든가 여기에 초각스킬 우산빔 ( 여름햇살 ) 차징까지 있으니까 되게 빡빡해짐 근데 이게 심지어 차징스킬임 아덴켜있을때써야해야 딜을 높게박을수있기에 여러모로 눈나 설계가 엉망임 3. 타수스킬의 딜압축및 타수조절 이슬비스킬들은 대부분 타수가많습니다 뙤약볕도 그렇고 싹쓸도그렇고 소나기 센바람 등등 타수를 다맞춰야하는데 베히 모루둠 몇개없는 몸집이 크거나 고정형 보스한테서나 풀딜을 박을수있지 그외 대부분의 이동이 많은 작은 형태의 몬스터들에게는 너무나 풀딜박기어려움 스킬사이클이 쉽다뿐이지 미래예측의 지경의 도달해야함 특히 난리치도록 이동하는 2막 2관 아브렐 순간이동하며 이리저리 답이없음 그리고 주력기인 뙤약볕은 시전속도 너무나도 느리다! 떨어지는데 한세월임 즉발로 바꿔야함 4. 아크패시브 사이드노드 여름햇살 즉발or시간을 줄여주는거를 유의미하게 바꿔야함 다들 이건 설명더 안해도 아실거임 써보신분들이라면 5. 아크패시브 메인스킬 메인스킬에 어떤딜러가 실드가 메인을 강제로 찍게되있습니까 시너지딜러를 보호쪽으로 생각하는것같은데 이슬비 켯을때 잠깐들어오는 티도 안나는 실드가 들어가는게 너무 이게맞나요 싶습니다 이미 시너지도 다른 시너지딜러 이름 달고있지도 않은 캐릭들이 더 유효하고 자체 쿨감도 없고 가만히 있어도 아덴도 차는직업도있고 노후화되고 갈수록 너무안좋은점만 그대로 들고가는 캐릭이 되고있습니다 공깍은 서포터 스킬에 겹치고 이게 맞는 설계인지 다시 생각이 필요합니다 하르둠 이슬비로 2주차부터 클리어해봤고 다 엔컨까지 경험해봤습니다.. 나사빠진게 한두개가아니에요 매번있는 딜딸깍으로는 해결될수가없습니다 제발 절실한 리메이크가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시너지딜러라는것도 무의미져해졌습니다 시너지 바뀌면 당연히 좋은거지만 시너지보다 우선적으로는 구조자체를 다른 특화딜러들만큼은 뽑을수있게 많은개선이 필요하다고생각하는쪽입니다 + 시너지쪽을 개선한다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슬비 질풍 공통 : 치적 + 공이속(아덴켯을때만) 질풍 : + 방깍 슬비: + 치피 해서 치적 + 방깍or치피 + 아덴켯을때는 공통적으로 공이속이 붙게 해주는방향성은 어떨까싶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