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춤O

시너지

치적

치피

치명딜

진피

쿨감

쿨감딜

최종딜

딜비교

 

뭉가

80

251

2.21

118

13.57

1.11

5.34

1.0000

한돌혼신

입타

97.52

251

2.47

81

25.67

1.24

5.56

1.0402

한돌무마

시너X

 

 

 

 

 

 

 

 

뭉가

80

251

2.21

108

13.57

1.11

5.10

1.0000

예감한돌1혼신

입타

87.52

251

2.32

81

25.67

1.24

5.22

1.0236

한돌무마


제 캐릭터로 대충 계산해봤는데

시너지 있을때 입타가 6% 우위
시너지 없을때 입타가 3% 우위 나오네요

고정공대로 치적을 항상 받을 수 있다면 입타가 확실히 우위겠으나
노시너지시 입타와 DPS 3.4% 차이면 뭉가로 쿨감을 낮추는게 더 메리트 있겠습니다

치명계산쪽에 실수가 있었습니다
계산하기 편하게 바꾸다가 치명딜 +1한걸 안뺐네요
다시 계산해보니 시너지 유무에 따라 4% or 2.4% 차이가 납니다

아래는 쿨감딜 70%로 적용하지 않고 온전히 받는 계산입니다

시너지

치적

치피

치명딜

진피

쿨감

쿨감딜

최종딜

딜비교

 

뭉가

80

251

2.21

118

13.57

1.16

5.57

1.0000

한돌혼신

입타

97.52

251

2.47

81

25.67

1.35

6.02

1.0811

한돌무마

시너X

 

 

 

 

 

 

 

 

 

뭉가

80

251

2.21

108

13.57

1.16

5.31

1.0000

예감한돌1혼신

입타

87.52

251

2.32

81

25.67

1.35

5.65

1.0639

한돌무마


최종딜 계산식은 치명딜*(진피/100+1)*쿨감딜입니다

계산하다 몇번 수식을 엎었더니 실수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