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1-26 00:48
조회: 1,741
추천: 0
422는 트라이에서 별로같음숙련도 문제도 있겠지만
꼬였을때 413 보다 저점방어 좋을꺼 같아서 422로 트라이하는데 러스트네일 < 필수로 아덴수급용으로 넣어야되니까 확정기믹 외 카운터못치는 상황이 너무 많이나옴 트라이라 단점이 더 심함 - 경계 게이지부족 > 리탈채우고 경계진입 > 0리탈 영참 - 러스트 아끼다 시간 지나서 1틱부족으로 경계 못 들어감 > 깡베스진입 or 1강화사긴 한번 더 굴려서 싸이클 밀림 이 상황계속나옴 걍 카운터 쌩까고 싸이클 쿨리면 트라이 감안해도 저점방어는 잘되는거 같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