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서의 해 코어 : 망자의 발걸음
[10P] 망자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망자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10.0초 동안 '운명: 데스 스텝'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데스 스텝' : 이동 속도가 5.0% 증가한다.
[17P] '운명' 발동 시 13.0초 동안 '운명: 망자의 발걸음'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망자의 발걸음' : 사신화 상태에서 사용하는 망자 스킬의 피해량이 2회 동안 70.0/80.0% 증가한다.
[18P] 망자 스킬의 피해량이 0.6% 증가한다.
[19P] 망자 스킬의 피해량이 0.6% 증가한다.
[20P] 망자 스킬의 피해량이 0.6% 증가한다.


질서의 달 코어 : 이계의 힘
[10P] 사신화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8% 증가한다.
[14P] 소울 시너스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소울 시너스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한다.
[17P] 길로틴 스윙 사용 시 '운명'이 발동한다. 길로틴 스윙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하고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0/1.0% 증가한다.
[18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19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20P] 사신 스킬의 피해량이 0.2% 증가한다.



길로틴과 시너스 발동시 운명이 발동하는데
운명 발동시 망자스킬 쿨타임이 50% 감소합니다

근데 듣기로는 운명의 내부쿨이 없다고 하던데
망자스킬 한번씩 돌리고 길시 쓰면 50% 쿨감 두번 연속 먹고 즉시 쿨초기화가 되는건지가 궁금하네요

아직 젬을 못깎아서 실험을 못해봄

만약 2연속 운명발동으로 망자->길시->망자 즉시 쿨초가 된다고하면 사신화 진입 속도가 유의미하게 빨라질텐데 이러면 자연스럽게 3사1피~4사1피정도가 될테니 속행으로 피날레 쿨 줄기를 기대할 필요도 없어서 다시 베스에 질풍박고 루나틱 정화 등등 보다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질것같구요

얼른 젬 뽑아서 테스트 해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