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가게 도착하고나서 챙길거 다 챙기고 경찰 부르려고 하기 직전에 고객한테 전화옴

2. 본인은 자다가 지금 깼는데, 무슨 말이냐 해서 상황 설명

3. 다 듣고나서 본인은 밥 먹고 자고 일어났는데, 나는 배민 상담원이랑 얘기 한 적 없다 뭔소리냐 해서

배민 상담원이랑 대화 했던 거 녹음본 틀어서 들려드리자, 상담원 어떤새끼냐고 나는 전화 하거나 문의 한 기록이 없다고 말씀 하시고 계좌 알려달라고 하심


배민 상담원 총 네 명과 3시간 동안 전화했는데, 4명이 말 다 달랐고 마지막에 전화 한 두 사람이 고객이 취소한게 맞다! 라는 답변을 받아서 네 알겠습니다 하고, 택시타고 가게 왔는데 ㅋㅋ


고객님한테는 사정 설명하고, 문자로 사과도 드리고 나중에 근처 오시면 들려달라고 대접해드리겠다 했더니 네  다음에 한 번 찾아갈게요 고생많으셨어요 하고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