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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13 17:44
조회: 898
추천: 2
최적의 스택 개수환수각성 처음해봤을때 10, 10 스택으로 터는게 좋을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다른분들께서 4, 12로 하시길래 궁금해서 계산해봤습니다. 트리시온에서 친게 아니라 그냥 전산계산으로 한거라 현실과는 좀 안맞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계산의 실수가 있을수도 있어서 그냥 재미로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일단 계산의 편의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가정했습니다. ------------------------------------------------------------------------------ 조건 - 주력기 쿨타임 16초 - 주력기 개수 상관없이 맨 처음 시전 스킬 쿨타임 기준으로 계산 - 마구쪼기를 미리 시전함으로써 환수각성 시작과 동시에 1스택 쌓고 시작 - 스택은비는 시간 없이 계속 쌓임 - 환수각성시작과 동시에 주력기 시전 - 스킬시전 및 스택 터트리기를 딜레이가 없는것으로 가정 ------------------------------------------------------------------------------ 그리고 Policy라는 것을 만들어서 계산했습니다. ---------------------------------------------------------------------------------- Policy Ex) policy = [5,5,5,5,5,5] à스택 5개마다 터트린다. 총합이 33이 넘지 않는다. 최대스택수가 20이므로 터트리는 스택을 4, 5의 배수로 나누어서 계산 좋은 Policy기준 스택으로줄어든 쿨타임 시간의 총합과 3사이클 스킬 시전 시 남은 시간을 합친 값으로 판단 ----------------------------------------------------------------------------------- 예시
왼쪽 그래프를 보면 5스택, 10스택, 10스택 순으로 터트렸을 때의 스킬 시전 타이밍과 쿨타임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제 가능한 모든 Policy를 넣고 계산하면 아래같이 나옵니다.
5스택으로 나눌 경우 5, 10, 으로 시작하는게 좋고 4스택으로 나눌 경우 4, 12로 시작하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위에 써놓은 policy중에 너무 긴 거는 운영이 힘들거 같으니 4개 이하의 길이만 봐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포셔님 운영법으로 4, 12 이후에 8스택을 쌓고 끄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영상 눈대중으로 비교했을 때 그래프랑 비슷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5,10,10 도 4,12,8이랑 나름 비슷하게 나옵니다.(위의 예시) 5,10,10이 10개가 게이지 대충보고 터트리기 좋을거 같아서 집가면 이렇게 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잘못된게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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