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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22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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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수환수사 연?구해봤습니다. 2환수환수사가 업데이트 됐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연구해봤습니다.
이 글은 여우 꼬리물기의 채용을 목적으로 한 예능 연구 글 임을 알아주십쇼. 아크 패시브 세팅은 아래 링크의 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템렙 : 1585 각인 : 원한, 돌격대장, 아드레날린, 질량 증가, 마나 효율 증가 어빌리티 스톤 : 원한 2, 돌격대장 2 카드 : 세상을 구하는 빛 30각(인줄 알았는데 영상 다 찍고 보니까 18각이었네요;;) 보석은 저번과 달리 9멸 9홍으로 했습니다. (바꾸는거 까먹음;;) 스킬 (트라이포드 5렙 기준) 얍! : 10렙 311 풍요(영웅) 꼬리 바람 : 10렙 131 풍요(전설) or 까마귀 대소동 : 10렙 121 풍요(전설) 빙글빙글 꽝 : 12렙 331 질풍(전설) 여우 꼬리물기 : 7렙 31 정화(전설) <- 룬은 아무거나 상관 없을듯합니다. 여우 폴짝 : 12렙 123 질풍(영웅) 여우 불꽃 : 12렙 121 풍요(영웅) 슈웅 곰 : 12렙 331 질풍(전설) 바위 곰 : 12렙 132 질풍(영웅) 초각성 스킬 : 두둥실 여웅곰 각성기 : 우당탕탕 대난투 처음 아덴 채울 때는 빙글빙글 꽝과 여우 불꽃을 사용하여 8초 정도 걸립니다. 그 후는 얍! 과 꼬리바람 또는 까마귀 대소동을 사용하면 10초 정도 아덴을 채우는데 걸렸습니다. 주력기는 쿨 돌때마다 사용, 환수의 기운은 10스택 때 마다 사용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낀 장점 1. 패치 후 훨씬 손이 덜 바빠졌다. 환수의 기운 스택을 쌓기 위해서 스킬을 계속 써줄 필요가 사라져 시너지만 가동해도 된다. 2. 주력기 사이클이 널널해 졌다. 위와 비슷한 이유로 10스택 안에만 주력기를 써주면 되기 때문에 한번에 주력기를 박아야 할 필요가 사라졌다고 느꼈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낀 단점 1. 5신기를 채용했지만 딜이 패치전과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 제가 딜이 어느정도 차이가 나야 많이 나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5신기를 채용하여도 4신기때와 큰 차이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위 딜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는 단점을 보고 아덴스킬을 하나 더 채용한 4신기 빌드를 다시 연구해보았습니다. 스킬 (트라이포드 5렙, 허수 기준) 도약 포인트 변경 각성 증폭기 1, 풀려난 힘 3, 잠재력 해방 5, 즉각적인 주문 3, 빨리와 여우곰! 3 얍! : 10렙 311 풍요(전설) 꼬리 바람 : 10렙 131 풍요(영웅) or 할퀴기 : 10렙 121 풍요(영웅) 까마귀 대소동 : 10렙 121 풍요(영웅) 빙글빙글 꽝 : 12렙 331 질풍(전설) 여우 꼬리물기 : 7렙 31 정화(전설) <- 룬은 아무거나 상관 없을듯합니다. 여우 불꽃 : 12렙 321 질풍(영웅) 슈웅 곰 : 12렙 231 질풍(전설) 바위 곰 : 12렙 132 질풍(영웅) 초각성 스킬 : 두둥실 여웅곰 각성기 : 우당탕탕 대난투 보석은 아덴기에는 홍염, 주력기에는 멸홍, 여우 꼬리물기는 X입니다. 아덴 채우기 (조우, 사이클 끝나고) 꼬리 바람 -> 얍! -> 까마귀 대소동 -> 얍! -> 까마귀 대소동 -> 얍! 해주시면 약 5초만에 아덴이 찹니다. 얍! -> 까마귀 대소동 -> 할퀴기 -> 얍! -> 까마귀 대소동 -> 얍! 해주시면 약 6초만에 아덴이 찹니다. 아덴 끝난 후 아덴 채우기는 할퀴기 < 꼬리 바람 으로 꼬리바람이 더 빠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꼬리 바람은 아덴 끝나기 전 미리 깔아놓기 때문에) 마나 효율 증가 채용 영상 DPS 1900만 5신기와 약 100만정도 차이 DPS 약 2100만 개인적으로 느낀 장점 1. 아덴 회복이 매우 빠르다. 단 5초! 그리고 아덴 회복 스킬을 몇번 못맞춰도 8~9초면 아덴이 다 찹니다. 2. 쿨 정렬이 좋다. 주력기를 바로바로 순서대로 이어서 쓰지 않아도 환수의 기운 10스택 안에만 사용해주기만 한다면 자동으로 쿨 정렬이 됩니다. 아덴이 끝난 후 다음 아덴을 채우고 사용할때 딱 주력기 쿨이 돕니다. 아래는 대충 주력기 나눠서 사용하는 영상 3. 사이클이 빠르다. 위 영상을 보면 2분 사이클을 돌리는데 4번째 아덴까지 진입을 하였습니다. 개인적인 느낀점? 1. 산책 시간이 좀 있다. 장점으로도 단점으로도 생각될 수 있지만 영상을 보시면 산책 시간이 좀 존재합니다. 2. 산책 시간을 없앨려고 쿨이 돈 스킬들을 난사하다보면 마나가 부족하다. 물론 허수처럼 치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 이런 상황은 거의 나오지 않겠지만 이런 특징도 있었습니다. 3. 실전을 생각했을 때 꼬리 바람의 적중률 몬스터가 막 움직이니 꼬리 바람의 적중률이 낮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경우 할퀴기를 채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다시 한번 연구해본 여우 꼬리물기를 채용한 환수환수사 연구였습니다. 업뎃을 하고 다시 보니 확실히 전에 비해서 훨씬 사이클을 굴리는데 널널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위 영상에서 여우 꼬리물기를 한번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실전에서는 반드시! 사용할만한 상황이 올 것이라 믿고 마치겠습니다. 이 빌드가 어떤지 한번 생각을 써주시거나 한번 실전에서 해보시고 사용이 가능한지 후기를 부탁드립니다. (쓸만 X) (실전에서 필자가 써보기에는 스펙이 안됨) [따봉로아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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