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에게 치적옵션이 아주 좋은건 사실이지만
현재 특히 로빌 팔찌에 찍히는 치명/치적스탯 퍼센테이지는 굉장히 뻥튀기가 심하게 된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타 직업과 다르게 치적으로 인해 3노드 적주피/종언데미지 상승분이 같이 묶여서 연산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치적 4% 팔찌가 있다고 하면
이 팔찌옵션 한 줄이 없는자는 한돌1을 내리고 예감1을 찍죠
(진피-5% 분)

반대로 이 팔찌가 있는 사람은 한돌1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즉 두 명 사이에서는 치적4% 팔찌 한줄 차이로 진피5% 정도 차이가 발생하는 셈이고 대충 진피 폿포함 70% 로 잡으면
170vs165% 분으로 약 3% 정도의 효율이 나옵니다.

즉 치적 한줄로 진피이득을 노드에서 보고, 손해를 보는 만큼
어차피 두 경우 다 최종치적은 100% 을 가정하고 계산하기에
진피분 만큼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로빌은 이를 반영하지 않고 치적 96% vs 100% 으로 계산해서
차이가 너무 크게 나옵니다

이 부분은 검산 후 한번 더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