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이라고 하기엔 거창하고 정리쯤?

딜 발키리 본캐도 아니고 1690 배럭 따리긴 하지만 정리된 게 없는 것 같아 작성

대상은 구구절절 설명은 관심 없고 뭘 찍어야 되냐? 가 궁금한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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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인
  • 원한
  • 아드레날린
  • 예리한 둔기
  • 돌격대장
  • 질량 증가 or 타격의 대가 or 안정된 상태

돌대까지는 고정 

질증 or 타대 or 안상은 유각 돌 상황에 따라 선택

질증 쓸 거면 페이토, 페르마타에서 파는 에아달린의 축복(공속 3%)도 먹으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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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조우
  • 정비소 아덴 100% 채우기
  • 아드 4스택 쌓고 레이드 입장
  • 전진 찌르기 / 아드 5스택 / 이속 + 시너지
  • 종언의 빛 / 아드 6스택 / X
  • 빛의 기사 / Z
  • 단죄의 성흔 / 이속
  • 유성 찌르기 / 단죄
  • 단죄의 속삭임 / 심판
  • 개벽 - 재 - 비

전찌 시너지가 12초라 비까지 시너지 다 들어감

이후 간파 베기로 시너지 돌리고 돌아오는 스킬 다 누른 뒤 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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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패시브 들어가기 전에,

악세는 프리미엄 챌린지 1685 보상인 중/중을 기준으로 함

팔찌도 모챌익 하면 주는 치70/신70 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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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패시브 - 깨달음

빛의 기사 3
검술 훈련 3
성검 개방 3
삼위 일체 3

최후의 빛 2

사이드 노드 종언에 몰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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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패시브 - 도약

초월적인 힘 4
풀려난 힘 5
즉각적인 주문 2
신념의 검 3

딜 발키리는 종언이 핵심이지 개벽이 우선 순위가 아님

그냥 운용하기 편하게 신념의 검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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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패시브 - 진화

기본적으로 치명 100%를 목표로 세팅

팔찌에 치적 달려있으면 적절히 조절하면 됨

분쇄 덕분에 진피 확보가 됐으니 최훈을 끝마로 바꿔도 됨

달인을 끼면 여러가지 바리에이션이 많이 생기긴 하는데, 스택 까이는거 싫어서 회심, 분쇄 고정

달인이 피격되어도 스택을 잃지 않기에 달인을 채용하고 쿨감을 올리면 DPS 자체는 늘어날 수 있으나 애초에 이 글이 필요한 독자가 쿨감을 제대로 활용할 지가 의문이기에 회심, 분쇄를 메인으로 작성

1) 아드 유각 0

  • 치명 30 신속 10
  • 예리한 감각 2 최적화 훈련 1
  • 무한한 마력 1 혼신의 강타 1
  • 회심 1 분쇄 1
  • 입식 타격가 2

치명타 적중률
치명
180364.53
아드레날린유물 014
예리한 감각28
혼신의 강타112
반지 10.95
반지 20.95
100.43

치적 0.43% 손해보긴 하는데 괜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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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아드 유각 1

  • 치명 29 신속 11
  • 예리한 감각 2 최적화 훈련 1
  • 무한한 마력 1 혼신의 강타 1
  • 회심 1 분쇄 1
  • 입식 타격가 2

치명타 적중률
치명175362.74
아드레날린유물115.5
예리한 감각28
혼신의 강타112
반지 10.95
반지 20.95
100.14

똑같은데 치명만 30 → 29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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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드 유각 2

  • 치명 30 신속 10
  • 예리한 감각 1 한계 돌파 1 최적화 훈련 1
  • 무한한 마력 1 혼신의 강타 1
  • 회심 1 분쇄 1
  • 입식 타격가 2

치명타 적중률
치명180364.53
아드레날린유물217
예리한 감각14
혼신의 강타112
반지 10.95
반지 20.95
99.43

치명을 다시 30으로 맞추고 예감 2 → 예감 1 한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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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아드 유각 3

  • 치명 29 신속 11
  • 예리한 감각 1 한계 돌파 1 최적화 훈련 1
  • 무한한 마력 1 혼신의 강타 1
  • 회심 1 분쇄 1
  • 입식 타격가 2

치명타 적중률
치명175362.74
아드레날린유물318.5
예리한 감각14
혼신의 강타112
반지 10.95
반지 20.95
99.14

3) 에서 치명을 29로 내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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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아드 유각 4

  • 치명 29 신속 11
  • 끝없는 마나 1 예리한 감각 2 
  • 무한한 마력 2 
  • 회심 1 달인 1
  • 입식 타격가 2

치명타 적중률
치명175362.74
아드레날린유물420
예리한 감각28
달인TRUE7
혼신의 강타00
반지 10.95
반지 20.95
99.64

사족을 안달려고 했는데 여기선 달아봅니다.

보통 달인 + 아드 유각4 + 예감2면 치적 100%를 맞출 수 있어서 혼강을 빼는게 가능해짐

따라서 무마2를 챙기고 쿨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최훈1을 빼고 끝마1을 찍어 무마와 합연산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음

그럼 이제 진화형 피해가 아래와 같이 나옴
  • 예리한 감각 2 - 10
  • 무한한 마력 2 - 16
  • 정열의 춤사위 2 - 14
  • 진화 카르마 6 - 6
  • 입식 타격가 2 - 21
  • 계 : 67%

진피 자체가 많이 낮긴 한데 아래의 효율을 보면 12%는 안 됨

분쇄 적용 전 : 167% / 분쇄 적용 후 : 187%

분쇄 효율 : 187 / 167 = 1.11976 = 11.976%

트리시온은 춤사위 적용이 안 되니까 분쇄가 당연히 높지만

실전은 회심이 더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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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그리드는 안 열어봐서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발키리가 스킬도 간결하고 구조도 나쁘지 않아서 맘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