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 자체는 헤드 딜러니까 필요하지만 쉴드 업타임이 너무 과함, 그러다보니 위험 자체가 없는 느낌임

이런 캐릭은 어떤 직업보다도 빠르게 질리는 특성이 있음, 헤드여도 적당히 해야지 하루종일 피면이고 심지어 치신 중에서도 이동기 자체는 좋은 편이라서 전태 같은 공이속 제한도 없는, 게임 안에서 가장 이질적인 캐릭임

여기서 헤드 포지셔닝 얘기하는 사람은 옹호 해주기가 힘든 게 헤드 캐릭은 원래 맞을 패턴 안맞을 패턴 구분하는 캐릭이지 백처럼 하루종일 달라붙는 캐릭이 아님, 그럴 거면 헤드가 아니라 전태를 했겠지 이건 그냥 생각 없이 만든 개초딩 캐릭에 지나지 않음

문제는 바로 이 다음에 나옴, 로아는 상대적으로 안전한 캐릭터에게 박함 유틸 중에서도 쉴드와 피면을 특히 깊게 보는 편이고 게임의 난이도를 떨구게 만들 정도의 안정성은 항상 견재 또는 억제해 왔음, 그리고 보통 그 억제 수단은 고점 딜임

이대로 가다간 결국 딜은 없고 그저 살아남기만 하는 바퀴벌레 캐릭터가 되는데 이런 애들은 비인기 쓰레기 직업 확정임, 지금도 신캐치고 임펙트가 슴슴한데 여기서 이 쉴드 때문에 딜 까일 미래가 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