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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2 00:02
조회: 667
추천: 4
시뮬레이터 기반 계산은 A/S 이후에 올라갑니다.단순하게 똑같은 디테일 작업을 두 번 하기 싫어서용.
바쁜것도 있고 러프하게 작업은 해놨는데 A/S 이후에 (아마 선후딜 개선은 확신하는 중, 안 해주면 말 안됨 ㄹㅇ) 데이터 다 오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 오픈해봤자 A/S 딸-깍 이후에 다 바뀔 내용들이라 굳이 아래 작업을 두 번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 = 말 그대로 로스트 빌드 방식으로 모든 조합 + 인게임 스킬 계수를 기반한 수치 분석 이걸 2주 안에 완성하고 분석한 뒤 A/S 받자마자 리셋 당하라는 건 너무 잔인하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러프한 계산은 이미 끝) A/S 이후에 여타 연구했던 모든 캐릭터들 처럼 인게임 계수를 기반으로 분석하는 연구글이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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