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가 눈여겨본 코어는 차지 인핸스입니다. 어떻게 전설 하나는 골드로 살 수 있고, 아직 쿠폰으로 받은 유물 정가 코어가 남아있는데요.
어떻게 전설 14포만 활성화 할 수 있으면 유물 정가는 그랜드 피날레로 받는 게 실전 딜 생각 했을 때 저게 가장 쎌 것 같네여.



스킬트리는 이렇게 가져갑니다.
차지 인핸스 코어에 일반 스킬 딜 감소가 붙어있어서, 딜은 오직 차지가 달린 퀘이크 스매시, 임페일 쇼크, 렌딩 피니셔로 하라는 것처럼 보입니다.
고로 나머지 파란 스킬은 셋은 전부 아덴 채우기 위한 용도입니다. 쿨도 짧은 스킬이고, 와일드 어퍼와 쓰러스트는 2회 사용이 가능하게 되는데.

클리브는 아덴 3칸. 와일드 어퍼는 3칸 X2, 쓰러스트는 2칸 X2

소울 디바이브(T스킬) 5칸. 퀘이크 스매시 6칸. 임페일 쇼크 4칸.

퍼즐 게임 하듯, 스킬 세개로 10칸을 채운다는 느낌으로 플레이 하며, 그렇게 만든 10칸의 엠버레스 기운을 빨간 스킬로 털어서 Z 아덴 게이지를 채우는 방식으로 플레이 하면 될 거 같습니다.

그래서 2스택이 가능한 리밴지 블로우와, 프레임 좋고 무력화 중상에 카운터 달리고 쿨까지 준수한 블레이즈 스윕을 챙겼습니다.
남은 한 자리는 당연히 렌딩 퍼니셔.

파란 스킬 세개 써서 10칸 채우고 - 빨간 스킬 털어주고 - 그렇게 쌓은 아덴으로 Z 차곡차곡 눌러주면.

애지간한 상황에서 상시 피면 + 공이속 15% + 받피감 + 쉴드 상태가 될 거 같아여.

소울 디바이드, 퀘이크 스매시, 임페일 쇼크 , 렌딩 퍼니셔, 그리고 Z 스킬로 딜을 누적하라고 만든 세팅 같습니다.
안정성도 상당하고, 카스가 고기랑 달리 피면이긴 하지만, 2스택이기도 하고... (사실 2스택을 채용한 건 파란색으로 쌓은 기운을 더 많이 털기 위함입니다만, 별 3코어 개방하면 렌딩 피니셔의 쿨타임이 6초나 줄어들기 때문에 그때 가서 리벤지 블로우를 1회만 사용하지만 상면까지 부여받는 트포 찍으면 될 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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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차징 캐릭터 두개 키우는데, 헤드 차징에 아드레날린이란 각인은 있어서는 안 되는 각인이라 생각하여.

특성으로 자치적 90~100 맞춰놓고 원한 슈차 바리 결대 저받 갔습니다.

캐릭터 설계가 직관적이게 잘 해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