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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2 20:30
조회: 1,030
추천: 6
히어로가 언제부터 짧스킬쿨 계산하면서 사냥하는 직업이었음?사냥도 보스도 마찬가진데
데스폴트 쿨이나 봤지 님들 예전에 샤우트 쿨이라도 보면서 사냥했음 님들 그마저도 안했잖아요 샤우트 쿨 10초 였는데 근데 4초짜리 플슬이 왜 문제가 안됨 아예 없을 때야 그냥 무지성 덮점 레블에 오징어 effect꺼지는 거보고 버프 돌려가면서 써주고 샤우트 레블 범위 애매할 때 써주고 핵심이 뭔지 모름?? 애초에 히어로는 스킬쿨 신경을 쓰면서 돌려가면서 쓰는 챔프가 아니었다는 거임 원래 사냥 성능이 좋지 않아서 마릿수에 큰 욕심 부릴 수 없는 태생적 한계도 한몫함 인정함 ㅇㅇ 근데 4초짜리 플슬이 들어온다? 이동기 의미가 뭔지 모름? 그냥 사냥 성능이랑 별개로 빌드 자체에 이제 플슬이 들어오게 될텐데 4초? 오우쉣 ㅋㅋㅋㅋㅋ 님들 이제부터 1재획 할때마다 플슬 쓰고 싶은 위치 쓰고싶은 타이밍에 2-30퍼센트는 못쓰고 “아.. 아직 쿨이네..” 오지게 머리 긁적댄다고 보면 되는데 이게 대체 왜 문제가 아니라는 거임 ㅋㅋㅋㅋ 내가 봤을 때 히어로 사냥은 플슬 생겼다고 떡상이 아니고 재앙이야 그냥 무슨 플슬이 엄청난 사냥기에 마릿수 50%는 떡상시키는 개사기급인 것마냥 올려치는 분탕들 있는데 솔직히 그냥 보스우선타격 마리 시전이든 극단적으로는 아예 딜이 없는 순수 이동기로 가서라도 쿨을 4초나달면 안됐음 그게 애초에 지금 히어로 컨셉이랑 맞음 원버튼 심플 컨셉에 근데 짧쿨 스킬도 얼마 없어서 쿨감도 안가는 히어로 주제에 지 혼자 동떨어져서 4초쿨 유틸기가 들어온다? 보스는 모르겠는데 그냥 사냥피로도는 플슬이 올린다고 보면됨 두고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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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무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