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 내용에 저와 동조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그대로 복붙하여 

테섭 버그리포트에 건의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버그리포트의 양식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건의해도 이미 시간은 끝났다고 봅니다. 

그래도 딜 사이클의 불편함이라는 구조적 문제는 

분명히 개선해야 할 당면한 과제라고 생각해

저는 계속 건의 넣겠습니다. 


26일 오늘까지 함께 해주시고

고생해주신 히어로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12월 말부터 혼자서 계속 건의 외치다보니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한 달동안 열심히 목소리 냈습니다.


그간 정말 분탕들과 외부의 충고속에서

견디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 본섭에 넘어왔을 때 또 오류가 발생해

드러 눕고 더 이상해질 수도 있지만

오늘 현재까지 고생하신점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엘리시움 연우SY 배상 -





< 아래의 양식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향후 업데이트 시 참고하겠습니다. >

1. 건의 내용

-현재 테섭의 발할라의 발동주기는 900ms 즉 0.9초마다 검격3회가 535%의 뎀지로 발생합니다.

그래서 0.9초의 빈 시간 동안 레이징 블로우만 휘두르는 것보다 인사이징, 레이지 업라이징, 데스폴트, 소드일루전, 등등 여러 공격스킬을 발할라와 번갈아 써가면서 휘둘러야 더 높은 뎀지가 출력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

https://youtu.be/AD9rlysgtuI

위 동영상 링크는 <발할라와 레이징 블로우만 썼을 경우> 와 <발할라와 여러 공격스킬들을 번갈아 썼을경우>

로 나뉩니다. 딜적인 차이는 무려 30%차이가 납니다. 이게 운영진분들께서 의도한 '쉬운 조작감의 히어로' 인가요?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4/243310?name=nicname&keyword=%EA%B3%B0%EC%A0%84%EB%AC%B8%EA%B0%80

위의 링크는 발할라 발동주기의 불편함에 대한 첨부 글입니다.

하여 아래와 같이 개선내용을 말씀드립니다.



2. 개선 내용


발할라의 위치는 하이퍼스킬등급의 스킬이라고 공언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발할라의 발동주기를 0.9초로 국한하여 다른 공격스킬을 번갈아 쓰는 불편한 딜 구조를 만들지 말고

발할라의 발동조건을 레이징 블로우 1타당 발할라의 검격 3회 발생으로 바꾸되 딜이 그만큼 상승 하니

퍼뎀을 검격 1회당 535% > 350%정도로 낮추도록 개선사항을 건의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