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 상륙 3일 남은 시점에서 지금 건의한다고 들어줄까 싶긴 하지만
꼭 이번 아니더라도 앞으로 팔라딘이 꼭 받아야할 개선 사항들 총정리 해봤음


1. 홀리유니티 결속 대상 없을시 추가 효과 부여 

옆동네처럼 파티 레이드가 주력인 게임도 아니고
파티로 보스 가면 병신인 솔플스토리에서 솔플시 데미지 손해보는 개병신 JOAT 컨셉 언제까지 고집할 거?
결속 대상이 없을시 '최종뎀 추가 증가' 같은 신규 기능으로 솔플-파티 격차 줄여줄 것


2. 결속시 최종뎀 자동 부여 + 가시성 높이기

유니티 결속하면 최종뎀 부여는 당연한건데, 왜 이걸 굳이 스킬키 한번 더 눌러서 줘야 되는지 모르겠음 
아님 블레싱 선후딜이라도 확 줄여주던가 딜레이는 또 뒤지게 길어요
심지어 가시성도 낮아서 파티원한테 최종뎀 들어갔는지 안들어갔는지도 모름
블레싱 들어간 파티원 머리위로 빨간 화살표 하나라도 달아줬으면 좋겠음


3. 생티티 선후딜레이 감소 및 신규 커맨드 기능 추가

보스전에서 생티티 최대 15초만 사용하고 끊는 경우가 90% 이상인데 이걸 15초에 딱 끊으려면,
한번에 안꺼져서 연타 뒤지게 눌러야됨 + 남은 시간 확인하려 수십개 버프들 중에서 ㅈㄴ찾고있어야됨
행여나 연타하다 1초라도 늦게 꺼지면 다음 극딜에 생티티 못 씀 ㅋㅋㅋ 스킬 사용감 JOAT

> 신규 커맨드 잠금 기능으로 최대 15초까지만 지속되는 모드 추가해주면 깔끔히 해결 가능
비숍 프레이라는 선례가 있어서 기술적으로 불가능하지도 않음


4. 오리진 바인드 안에 그크 다 쓸 수 있도록 컷신 딜레이 감소 or 그크 압축

지금 팔라딘처럼 6차 바인드 안에 극딜 다 못써서 이중바인드 쓰던 몇몇 직업들(팬텀 등등)
6차 안에 극딜 다 쓸 수 있도록 추가 패치해줬드만 왜 우리는 안해줌?
패치해준 직업 안해준 직업 기준이 뭐임 대체
안그래도 오리진 메인딜이 쿨 0.5초짜리 추가타라 1초라도 더 묶어놓고 패야되는데 우리도 추가 패치좀


5. 블래스드해머 숨돌 판정 없애기 

안그래도 각종 이동기 다 공격 판정이라 시드링 교체 개힘든데
잡몹 많은 보스에서 블해까지 켜져있으면 시드링 교체 난이도 배로 올라감
데벤져 프렌지, 바이퍼 서펜트랑 대체 다른 게 뭐임? 왜 우리만 숨돌 달려있음?


6. 블래스드해머 주기 통일 > 30/60에서 45/90으로 유니티와 주기 맞추기

솔야누스로 전직업 유사 제자리 가능해진 시점에서 블해는 더이상 사냥기로의 의미가 업슴
그러므로 혼자 30/60으로 동떨어져 있을 이유도 업슴 ㅇㅇ 
유니티랑 주기 통일하면서 퍼뎀은 그대로, 지속시간만 15초 늘려줘


7. 어퍼차지, 돌진 등 이동기의 공격판정 제거

안그래도 기동성 전직업 JOAT인 직업이 그나마 있는 이동기도 죄다 공격판정 ㅅㅂㅋㅋ
패턴 괴랄한 보스에서 시드링 교체하려다 맨날 뒤지거나 시간 ㅈㄴ날림


8. 묠니르 쿨타임 감소 및 3개 한번에 나가는 커맨드 추가
이건 추가사항이긴한데,
기존 묠니르 쿨 1개당 12초 > 10초로 조정하고 3개 한번에 나가는 기능 추가해주면
준극딜이 전무한 팔라딘에게 30초 쿨의 쏠쏠한 준극딜 쌉가능


추가로 개선할만한 사항 있으면 댓글로 ㄱㄱ
난 일단 위 내용으로 꾸준히 건의 넣어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