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폴의 성능이 SS급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유틸리티 스킬이나 유의미한 이동 기술을 부여받지 못하고 있음. 
히어로는 데폴 하나가 너무 좋아 현 보스 트렌드에 맞는 유틸리티가 전무함.

하강 스킬은 생겼지만, 1초의 긴 후딜레이와 제한된 판정으로 인해 그 활용도가 떨어짐.
플슬이라는 이동기 역시 생겼으나, 후딜레이가 길고 보스 앞으로 갈 뿐이라 보스 패턴을 회피하거나 유리한 위치를 점하지 못함.
리마스터로 검성이라는 컨셉을 가졌으나, 주력 공격 기술의 후딜레이는 여전히 길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기대하기 어려움. 

히어로는 보스 패턴을 보고 피할 수단 자체가 없기에 패턴을 미리 예측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이동해야 함. 못하면 이미 패턴을 맞고 데폴을 연타하고 있음. 

히어로의 유틸리티 평가가 다른 것도 어찌보면 데폴 때문임.
하위 보스는 전조가 어느정도는 명확하고 피하지 못하면 죽는 패턴이 많음.
상위 보스는 전조 없이 패턴을 쓰거나 갉아 먹는 패턴이 많음.

하위 보스로 갈수록 SS급 성능의 데폴이 모든 유틸리티를 커버하고 
상위 보스로 갈수록 데폴이 못 받은 유틸리티를 커버하지 못함.

하위 보스를 잡는 유저가 보면 히어로는 유틸리티가 좋고
상위 보스를 잡는 유저가 보면 히어로의 유틸리티는 거의 없는 수준.

하나 확실한 건 데폴을 버리지 못하면 히어로 상위 보스 성적은 계속 떨어질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