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토 엔버 쉐플깔기 리밋브 시퀀스 휠브휠브 쉐레 윈윈윈윈 조택오리진 쉐플폭발 휠브휠브 쉐플깔기폭발 이후 윈4 휠브휠브 반복
이렇게 하는데 글보니까 다들 좀 다르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