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 닼나 키우는데 챌섭이라 링크가 없어서 준극때 쓸게 공50 올려주는 서스트밖에 없단말임? 그럼 보스 패턴 등의 이유로 쿨 밀릴거같으면 아예 안쓰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