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챌섭 아델시작해서 검밑솔 15분씩 치는것도 나름 괜찮았는데 세렌이 의외로 복병이네 ㄷㄷ 1페랑 정오에서 짤패턴에 딜타임 좀 뺏기는느낌임